"이 늦은 나이에 시작하는 것이 맞나".. 함소원이 전한 근황

강소현 기자 2021. 8. 1. 08: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함소원이 근황을 전했다.

 그는 "새로 시작하는 일로 체크할 일, 공부할 일, 결정할 일 투성이"라며 "매일밤 포기하는 맘이 생기지만 내가 전생에 공부를 너무 안 해서 이런 시기를 주셨나 할 정도다"라고 토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함소원이 근황을 전했다. /사진=함소원 인스타그램
배우 함소원이 근황을 전했다. 

함소원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장문의 글에서 "요즘 너무 힘들었다"고 운을 뗐다. 

그는 "새로 시작하는 일로 체크할 일, 공부할 일, 결정할 일 투성이"라며 "매일밤 포기하는 맘이 생기지만 내가 전생에 공부를 너무 안 해서 이런 시기를 주셨나 할 정도다"라고 토로했다.
함소원은 딸 혜정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혜정이 어린이집 보내기, 중국어 공부, 제품사 미팅, 혜정이 재우기 그러고 나면 다시 날밤새며 공부. 다시 20살 신입생이 되어 저 밑에서 하나하나 다시 시작하는 기분"이라며 "그러다가 사무실에서 혜정이와 영상통화하는 너무 행복한 제 미소를 발견했다"고 밝혔다.

함소원은 진화와 결혼해 슬하에 딸 혜정 양을 두고 있다. 이하 함소원 인스타그램 글 전문이다.
감사 요즘 너무 힘들었어요. 새로 시작하는 일로 체크할 일 공부할 일 결정할 일 투성이. 이 늦은 나이에 시작하는 것이 맞나 의문이 생길 정도로 매일 밤 포기하는 마음이 생기지만 내가 전생에 공부를 너무 안해서 이런 시기를 주셨나 할 정도로. 하지만 다시 초심의 마음을 잡고 할 일의 다음 장소로 이동하면서 그래 지금이니까 다시 할 수 있어. 내가 50 넘었으면 시작도 못했어. 염불하듯 내 책임을 다해보자 그래 지금이니까 다시 해보자. 혜정이 어린이집 보내기 중국어 공부 제품 사미팅 혜정이 재우기. 그러고 나면 다시 날밤새며 다시 공부. 다시 20살이 되어 신입 신입생이 되어 저 밑에서 하나하나 다시 시작하는 그 기분. 그러다가 사무실에서 혜정이와 영상통화하는 너무 행복한 제 미소를 발견했어요. 난 행복한사람이구나 적어도 나는 행복한 사람이구나.. 깨달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그리고 행복합니다.
[머니S 주요뉴스]
'아이돌 교과서' 방탄소년단 뷔, 일본서 더 난리
"수지 선배 같나요?" 아린, 수지 오마주 어땠나
채정안 "쪄 죽어도 널 안고 싶어"… 누리꾼들 난리
"본인들 인생이나 똑바로 살았으면"… 홍석천, 무슨 일?
재벌 3세의 점심은? 오뚜기 함연지 "ㅇㅇㅇ"
이윤미, 41세 맞아?… 믿을 수 없는 동안 외모
“3000만원 성매매?”… 장하온, 사실일까
이혼 후 사라진 송종국… 7년만에 발견된 곳 '충격'
"완전 훈남 됐네"… 윤민수 아들 윤후, 폭풍성장
"무보정 몸매라고?"… 김빈우, 다이어트 자신감

강소현 기자 kang4201@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