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지부터 상품까지.. 하이엔드 오피스텔 '버밀리언 남산' 공급

강인귀 기자 2021. 7. 30. 17:5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서울에서는 아파트에서 오피스텔에 이르기까지 하이엔드를 표방하는 주거상품들이 대거 쏟아져 나오고 있다. 이 단지들은 저마다의 입지적인 가치 외에도 특별한 상품성을 강조하며 부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높은 분양가에도 조기에 완판을 이뤄내고 있다.

이러한 고급 주거상품의 홍수 속에 그보다 한 차원 높은 완성도를 갖춘 하이엔드 상품도 공급되고 있다. 이 상품들은 일반적인 고급 상품들과는 또 다른 차별화된 품격으로 부자 중의 부자, 상류층 중의 상류층의 선택을 받으며 최고급 주거시설로서의 명성을 높여가고 있다.

아파트로는 한남동의 '한남더힐'이 대표적인 사례다. 최고급 자재와 수준 높은 커뮤니티, 최첨단 보안장비를 갖춘 이곳은 조경시설 내 작품들만 해도 약 1000억원대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을 정도다. 이에 LG, 두산그룹 등 국내 대기업의 기업인뿐 아니라 고위공무원, 유명 연예인 등의 주거지로 선택받으며 우리나라 대표 부촌으로 자리했다.

오피스텔 시장에서도 이 같은 사례를 확인할 수 있다. 강남에 공급된 '르피에드 in 강남'의 경우 아치형과 커튼월 마감의 특화 외관뿐 아니라 어반 스파 공간 등의 설계는 물론 버틀러 서비스 등 컨시어지 서비스까지 갖춰 최고급 오피스텔로서 주목받은 바 있으며 빠르게 완판에 성공했다. 하이엔드 상품으로서 높은 가격에 공급됐지만, 그 이상의 상품성이 뒷받침됐기 때문에 완판에 성공할 수 있었다는 것이 업계 전문가들의 평이다.

이에 한 전문가는 "최상류층의 진정한 부자들은 집을 고를 때 작은 차이를 위해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며 "이들은 누구나 살 수 있는 곳이 아니라 자신의 특별한 가치를 대변해 줄 수 있는 유니크하고 품격 높은 주거공간을 원하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한편 '버밀리언 남산'이 남산을 바로 앞에 두고 있는 입지적 특별함은 물론, 다른 고급 오피스텔보다 한 발 더 나아간 최고의 상품적 완성도를 바탕으로 국내 상류층, 차세대 리더들을 겨낭하고 있다.

버밀리언 남산은 KCC건설이 시공을, 국보디자인이 인테리어 디자인을 맡았다.

'버밀리언 남산'은 'Millions of Inspirations'이라는 브랜드 철학에 걸맞게 자연의 아름다움과 도시의 창의적 영감이 공존하는, 작지만 완벽한 안식처를 표방하고 있다. 이러한 브랜드 철학에 따라 내부 인테리어 역시 상류층이 선호하는 고급 명품 자재가 닿지 않은 곳이 없다.

'비멀리언 남산'의 내부 가구는 상류층의 취향이 고스란히 반영돼 손이 닿는 곳곳마다 예술품을 만지는 듯한 느낌을 가지도록 한다. 우선 모든 세대의 주방에는 독일의 디자인 철학이 담긴 최고급 주방가구 에거스만(Eggersmann) 제품이 설치돼 유니크함을 더한다.

또한 가구로는 몰테니앤씨(Molteni&C)와 파네스(PHANES SERIES)가 적용됐다.

또한 내부 공간을 전체적으로 살펴보면 에르곤(ERGON HOUSE ATHENS), 이리스(IRIS FMG), 아그로텍(AGGLOTHECH), 이탈그라니티(ITALGRANITI) 등의 고급 인테리어 자재를 사용했으며 이는 2.7m의 높은 천정고와 어우러져 한층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계절의 변화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전면의 외부 테라스 공간까지 마련했다.

외관에서도 특별함을 더했다. 건물의 외형은 남산에 오래전부터 위치해 있던 거대한 검정색의 암석을 연상시키며, 후면은 곡선 형태를 더해 오랜 시간 퇴적된 지층을 떠오르게 한다.

분양관계자는 "버밀리언 남산은 고급 오피스텔 시장에서도 독보적인 품격과 완성도를 갖춘, 그야말로 최고의 하이엔드 오피스텔"이라며 "소유하는 것만으로도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버밀리언 남산'은 서울 중구 충무로2가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6층~지상 19층, 총 142실 규모로 지어진다. 버밀리언 갤러리는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다.

[머니S 주요뉴스]
"남친이 찍어줬나?"… 한예슬, 데이트룩 '예쁘네'
"내 아이 맞냐→ 같이 살자"… 김용건, 태도 돌변?
"단발도 사랑스러워"… 제니, 마틸다 변신?
'호날두 전 여친' 상의 탈의… 아찔 그 자체
"권상우 마누라 되기 힘들겠다"… 손태영 반응은?
"당당한 공개키스"… 63세 마돈나, 20대 남친과 '파격'
"보정 아닙니다만"… 권은비, 완벽 이목구비
"너 누구야?"… 김현우, 음주운전 언급에 '분노'
"송중기 인성? 사실 이렇다"… 누리꾼 글 '화제'
이혜정 남편 막말 폭로… "이젠 예쁜 여자와 살고파"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