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의 파일럿' 스웨덴 할머니 송민호의 숨겨진 첫사랑 깜짝 등장

한하림 기자 2021. 7. 30. 17: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송민호의 파일럿'에서 스웨덴 할머니로 변신한 송민호의 첫사랑이 깜짝 방문한다.

30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송민호의 파일럿' 6회에서는 송민호를 꿰뚫는 4번째 키워드인 '스웨덴'과 관련된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지난 방송에서 스웨덴 할머니로 분한 송민호가 방송인 요아킴을 위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선물로 행복을 전파해 화제를 모았기에 그 마지막 이야기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tvN '송민호의 파일럿'에서 스웨덴 할머니로 변신한 송민호의 첫사랑이 깜짝 방문한다.

30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송민호의 파일럿' 6회에서는 송민호를 꿰뚫는 4번째 키워드인 '스웨덴'과 관련된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지난 방송에서 스웨덴 할머니로 분한 송민호가 방송인 요아킴을 위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선물로 행복을 전파해 화제를 모았기에 그 마지막 이야기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행복 만땅 '스웨덴 할머니' 송민호의 한국에서의 아주 특별한 과거부터 애틋한 추억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또 이수근은 할머니의 숨겨진 첫사랑, 남봉팔씨로 깜짝 등장한다.

이들은 기나긴 세월을 함께 한 애틋한 사이답게 유쾌한 티키타카를 주고받으며 찰떡 케미를 자랑할 전망이다. 송민호는 첫사랑을 위해 특별 의뢰를 기꺼이 응하며 그의 애장품에 놀라운 '금손' 재능을 아낌없이 발휘한다. 애정과 행복이 듬뿍 담긴 특별한 선물을 받은 이수근은 "이건 진짜 하나밖에 없는 거다. 정말 예쁘다"라며 200% 대만족했다는 후문이다.

이날은 '송민호의 파일럿'의 마지막 키워드까지 모두 방송되는 만큼 정규 편성될 키워드를 결정지을 시청자들의 투표가 시작된다. 본 방송이 종료된 직후부터 오는 8월 5일까지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사전 투표가, 이어 오는 8월 6일에는 방송 직후 공식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에서 라이브 방송을 통한 실시간 투표가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 결정된 키워드는 '송민호의 파일럿'에 이어 4회에 걸쳐 정규 편성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 계정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초소형 블록버스터 5분 편성물 tvN '송민호의 파일럿'은 매주 금요일 10시 20분에 방송되며 본 방송 이후 풀버전은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공개된다.

한하림 기자 harim@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