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지유 "데뷔 5년 차, 멤버 간 애틋함 커졌다"

이덕행 기자 2021. 7. 30. 16: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림캐쳐 지유가 지난 5년을 회상했다.

30일 오후 그룹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유현, 다미, 한동, 가현)의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2017년 1월 데뷔한 드림캐쳐는 어느덧 데뷔 5년차를 맞이했다.

리더 지유는 "지난 5년간 실력이 가장 많이 달라졌다. 데뷔 초반에도 잘했지만 이제는 손색이 없을 정도로 각자가 잘해준다"고 지난 5년을 돌아봤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덕행 기자]
/사진 = 드림캐쳐 컴퍼니
드림캐쳐 지유가 지난 5년을 회상했다.

30일 오후 그룹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유현, 다미, 한동, 가현)의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2017년 1월 데뷔한 드림캐쳐는 어느덧 데뷔 5년차를 맞이했다. 리더 지유는 "지난 5년간 실력이 가장 많이 달라졌다. 데뷔 초반에도 잘했지만 이제는 손색이 없을 정도로 각자가 잘해준다"고 지난 5년을 돌아봤다.

이어 "멤버들간의 애틋함도 달라졌다. 예전보다 그 마음이 커져서 이제는 없으면 안된다는 마음이다"라고 덧붙였다.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는 전작 'Dystopia : Road to Utopia(디스토피아 : 로드 투 유토피아)'로 '디스토피아' 시리즈를 마무리한 드림캐쳐가 새로운 이야기를 펼쳐가기 전, 전 세계 'InSomnia(인썸니아)'를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 같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BEcause(비커즈)'는 너무 커져버린 사랑이 불러일으킨 집착에 관한 이야기를 노래한 곡이다. 현악기의 피치카토 사운드와 목소리를 결합한 멜로디 테마가 오컬트한 분위기를 연출해 서늘함을 자아낸다. 드림캐쳐 특유의 몽환적이면서도 다크한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듣는 것만으로도 시원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관련기사]☞ '박연수 이혼' 송종국의 충격적인 근황..무슨 일이?
'우효광 불륜녀'는 中여배우?..SNS사진 인증
송가인, '차가운 도시 여자'의 마스크..우아하여라
잘나가던 성휘, 멸치 잡는 충격 근황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톱스타 커플, 비밀리 재결합..키스 포착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