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한은행과 함께하는 2021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31일 개막

박운성 2021. 7. 30. 15:17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로 진행하는 정규 e스포츠 대회 2021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가 오는 31일 개막한다고 밝혔다.

신한은행이 지난 시즌1에 이어 후원사로 참여한 이번 대회는 팀전 우승 상금 1억 원 포함 총 상금 2억 원의 규모로 열린다. 오는 7월 31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10월 9일까지 매주 수, 토요일 오후 6시 서울시 동대문구 브이스페이스에서 무관중 경기로 진행된다.

2021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본선에는 예선을 통해 올라온 팀전 8강, 개인전 32강 진출자들이 참여해 레이스를 펼친다. 31일 개막전에서는 2연패에 도전하는 리브 샌드박스와 다이나마이트의 경기와 전통의 강자 유창현, 전대웅이 속한 32강 A조 8명 선수들의 개인전이 진행된다.

넥슨은 카트라이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생중계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엠블럼을 잡아라' 이벤트를 연다.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하며 모은 엠블럼 개수에 따라 V1파츠 조각을 제공하고, 엠블럼 4개를 모은 유저 중 540명을 추첨해 골든 스톰 블레이드X, 흰 소 X 등 아이템을 추가 지급한다.

한편, 8월 4일부터 매주 수요일 경기 종료 후에는 온라인 방청객과 함께하는 '카++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당일 방송 게스트로 참석한 선수의 활약상 및 실수한 경기 장면을 되짚어보는 ‘리와인드 카트리그’, 선수와 실시간 소통하는 ‘선수에게 물어봐’ 등 다채로운 코너들이 준비된다.

박운성 기자 (photo@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