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온앤오프, '여름 쏙' 콘셉트 포토 공개..짜릿한 청량함

김민지 기자 2021. 7. 30. 10: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백을 앞둔 온앤오프(ONF)가 새로운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30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온앤오프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8월9일 발매될 써머 팝업 앨범 'POPPING'의 새로운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시하며 컴백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WM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컴백을 앞둔 온앤오프(ONF)가 새로운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30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온앤오프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8월9일 발매될 써머 팝업 앨범 'POPPING'의 새로운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시하며 컴백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온앤오프는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함께 물을 맞으며 즐거움과 장난기 가득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파스텔 톤의 캐주얼한 의상으로 청량하면서도 상큼한 느낌을 더한 멤버들에게서는 탄산음료를 마신 듯 짜릿하고 시원한 에너지가 전해져 더욱 무르익은 온앤오프만의 매력이 돋보인다.

온앤오프의 써머 팝업 앨범 'POPPING'은 타이틀곡 '여름 쏙'(POPPING)을 비롯해 '여름 시'(Summer Poem), '여름의 모양'(Summer Shape), '여름의 온도'(Dry Ice), '여름의 끝'(Summer End) 등 총 다섯 트랙으로 구성되어있다. 특히 프로듀싱팀 모노트리 황현 작곡가와 함께 데뷔 이후 처음 선보이는 써머 송이라고 해 많은 K팝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온앤오프는 지난 2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과 4월 발매한 리패키지 앨범으로 각종 국내 음원사이트 정상을 차지하는 것부터 시작해 자체 최다 초동 판매 기록 경신, 최단 시간 뮤직비디오 천만 뷰 달성, 데뷔 후 첫 음악 방송 1위까지 거머쥐며 독보적인 상승세를 기록했다.

그뿐만 아니라 가온차트 상반기 다운로드차트에서 10위를 기록, 이 성적 대해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가 '2021년 중반까지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10곡'이라는 기사에 온앤오프를 조명했다. 더불어 미국 유명 매체 타임지(TIME)에서 선정한 '2021년 현재 최고의 K팝 송'에 '뷰티풀 뷰티풀'이 포함되며 글로벌 대세로 발돋움했다.

한편 온앤오프는 오는 8월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여름 쏙'을 공개할 예정이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