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먹을때도 양치할때도 설거지할때도 언제나.

이유정 2021. 7. 30. 1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밥먹을때도 양치할때도 설거지할때도 언제나.

33mm 다이얼로 특유의 투박함을 덜어내고 미니멀한 분위기를 주는 위블로 클래식 퓨전 티타늄 다이아몬드.

파네라이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은 그대로, 다이얼 두께는 얇고 슬림하게 디자인된 파네라이 루미노르 두에.

42mm 다이얼, 스몰 세컨즈 장착, 라이프 블루 엘리게이터 스트랩으로 시원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밥먹을때도 양치할때도 설거지할때도 언제나.

33mm 다이얼로 특유의 투박함을 덜어내고 미니멀한 분위기를 주는 위블로 클래식 퓨전 티타늄 다이아몬드. 티타늄 소재, 러버 밴드로 여름 베젤에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고급스러운 불가리.


화이트 세라믹 베젤과 러버 밴드, 여름과 완벽한 궁합을 자랑하는 해밀턴 카키 네이비 스쿠버 쿼츠. 37mm 사이즈로 해변에서의 휴가나 해양 활동에도 적합한 타임피스다.


생동감 넘치는 선명한 레드 컬러와 화려한 디자인의 브라이틀링 인듀어런스 프로. 초경량 브라이트라이트 케이스, 온도영향방지 슈퍼쿼츠 무브먼트, 심박수 계측이 가능한 맥박계 눈금창을 갖추고 있어 애슬레저용으로 적합하다.


파네라이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은 그대로, 다이얼 두께는 얇고 슬림하게 디자인된 파네라이 루미노르 두에. 42mm 다이얼, 스몰 세컨즈 장착, 라이프 블루 엘리게이터 스트랩으로 시원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Copyright © 메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