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동안 트레이드 3건' SEA, TB 마무리투수 디에고 카스티요 영입

길준영 2021. 7. 30. 09: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레이드 시장에서 바쁘게 움직이고 있는 시애틀 매리너스가 탬파베이 레이스 마무리투수 디에고 카스티요(27)를 영입했다.

메이저리그 공식매체 MLB.com은 30일(이하 한국시간) "시애틀이 탬파베이와 트레이드를 단행했다. 시애틀은 마무리투수 카스티요를 받고 탬파베이는 구원투수 J.T. 샤그와, 3루수 유망주 오스틴 쉔튼을 얻는다"고 전했다.

시애틀은 이번 트레이드 시장에서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탬파베이 레이스 디에고 카스티요.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길준영 기자] 트레이드 시장에서 바쁘게 움직이고 있는 시애틀 매리너스가 탬파베이 레이스 마무리투수 디에고 카스티요(27)를 영입했다.

메이저리그 공식매체 MLB.com은 30일(이하 한국시간) “시애틀이 탬파베이와 트레이드를 단행했다. 시애틀은 마무리투수 카스티요를 받고 탬파베이는 구원투수 J.T. 샤그와, 3루수 유망주 오스틴 쉔튼을 얻는다”고 전했다.

시애틀은 이번 트레이드 시장에서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지난 28일에는 구원투수 켄달 그레이브먼과 라파엘 몬테로를 휴스턴으로 보내고 내야수 에이브러햄 토로와 구원투수 조 스미스를 영입했고, 얼마 뒤 피츠버그에서 선발투수 타일러 앤더슨을 영입하는 트레이드를 성사시켰다.

카스티요는 탬파베이에서 4시즌 동안 167경기(183⅓이닝) 14승 14패 36홀드 26세이브 평균자책점 2.99를 기록했다. 올 시즌에는 37경기(36⅓이닝) 2승 4패 평균자책점 2.72로 활약중이다.

MLB.com은 “카스티요는 그레이브먼이 떠난 자리를 메울 것으로 보인다”고 전망했다. /fpdlsl72556@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