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 부담 줄이세요".. 케이뱅크, '스마트론 신용대출' 출시

강한빛 기자 2021. 7. 30. 09: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케이뱅크는 스마트폰 할부 구입 시 이자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스마트론 신용대출(이하 스마트론)' 상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간편하게 신청하는 스마트론으로 단말기 할부 비용을 절반 가까이 줄일 수 있다"며 "이와 함께 이달 초부터 신용대출 상품의 중도상환수수료를 없애는 등 고객의 금융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케이뱅크는 스마트폰 할부 구입 시 이자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스마트론 신용대출(이하 스마트론)’ 상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사진=케이뱅크
케이뱅크는 스마트폰 할부 구입 시 이자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스마트론 신용대출(이하 스마트론)’ 상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스마트론은 케이뱅크가 KT와 함께 선보이는 협업 상품으로 대상은 기존 할부 고객을 포함해 KT 단말 할부를 이용하는 고객이다.

스마트론은 연 2.99% 확정금리로 최대 한도 200만원까지 제공되며 원리금균등상환 방식이다. 별도의 실적 조건은 없고 케이뱅크 입출금계좌만 있으면 신청 가능하다. 스마트폰과 피처폰 등 모든 무선 단말기에 적용되며 제휴카드 할인과 중복 이용도 가능하다.

단말기 개통 후 안내되는 문자(SMS) 링크 또는 휴대전화 매장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케이뱅크 앱에 접속하면 스마트론 신용대출 신청부터 확정, 실행까지 한번에 이뤄진다.

실행된 대출금은 즉시 단말기 대금으로 자동 결제돼 다른 용도로 사용하거나 계좌에서 인출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간편하게 신청하는 스마트론으로 단말기 할부 비용을 절반 가까이 줄일 수 있다”며 “이와 함께 이달 초부터 신용대출 상품의 중도상환수수료를 없애는 등 고객의 금융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기분 더럽다"… 백종원, '방송용 눈물'에 분노
"남편은 잠옷 없음"… 함연지, 5성급 호텔서 하룻밤
최화정, 결혼하나… "집안이 반대하는 결혼" 누구와?
"돼지머리 묻어라"… 영탁 측, 예천양조에 갑질?
엄정화 속옷 사업 얼마 벌었나… '억' 소리 난다고?
장윤정 "시아버지, 내가 설거지한다고 자랑"
조승우, 첫사랑 누구?… "20대 때 재회했다"
권민아 극단적 선택 시도… 의식 회복 못해
"힘내요!" 제니 응원에… 수영 황선우 반응은?
'기생충 통역' 샤론 최 "디카프리오도 나 기다려"

강한빛 기자 onelight9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