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에 트랜스픽션 응원가 울려퍼진다

박운성 2021. 7. 29. 19:22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29일 EA 아시아 스튜디오인 EA코리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피파온라인4 신규 배경음악(BGM)으로 락밴드 트랜스픽션의 응원가 2곡을 추가했다.

헤비메탈 사운드의 응원가 ‘We are’는 트랜스픽션 고유의 팝스타일 멜로디에 메탈을 가미한 곡으로 파워풀한 사운드와 빠른 템포로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Ready set go’는 트랜스픽션의 대표곡 ‘Radio’, ‘너를 원해’, ‘Get show’ 등 밴드 특유의 사운드에 시원한 펑크 느낌이 어우러진 곡으로 ‘We are’와 함께 피파온라인4 배경음악에 수록됐다.

‘승리를 위하여’, ‘The Shouts of Reds’ 등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한 곡들을 제작한 바 있는 트랜스픽션은 이번 신곡을 통해 오랜만에 피파온라인 시리즈에 배경음악으로 복귀하며 유저와 팬들에게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피파온라인4 신규 배경음악 ‘We are’와 ‘Ready set go’는 7월 30일부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운성 기자 (photo@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