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팀 교전 압도한 아프리카, 담원과 1대1 승부 원점

손정민 2021. 7. 29. 19:09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서머 8주 1일차 1경기

▶아프리카 프릭스 1대1 담원 기아

1세트 아프리카 <소환사의 협곡>승 담원

2세트 아프리카 승<소환사의 협곡> 담원

아프리카 프릭스가 담원 기아를 제압하고 1대1을 만들었다.

아프리카는 29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에 위치한 롤 파크에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8주 1일차 담원과 맞대결을 펼쳤다. 1세트를 내준 아프리카는 2세트 팀 교전에서 우위를 점해 담원을 제압하고 승부를 원점으로 되돌렸다.

2세트 선취점은 아프리카가 따냈다. 3분 아프리카는 득점에 성공했지만 바텀에서 연달아 실점하며 손해를 봤다. 이후 탑 지역에서도 담원의 전령에 포탑 골드를 내줬고, 소규모 교전에서 패배해 불리한 게임을 이어갔다.

시간이 흘러서는 아프리카가 팀 교전을 통해 격차를 좁혔다. 아프리카는 담원의 사이드 운영에 끌려다니며 계속해서 손해를 봤지만 오브젝트 교전에서 유기적인 팀플레이를 통해 이득을 챙기며 벌어진 차이를 좁혔다.

결국 아프리카는 역전에 성공했다. 41분 아프리카는 내셔 남작 지역에서 '베릴' 조건희의 세트를 잡아냈고, 이후 바텀에서도 득점에 성공하며 내셔 남작 버프를 획득했다. 이어 장로 드래곤까지 획득한 아프리카는 담원의 진영으로 돌격해 44분 넥서스를 터뜨리며 경기를 끝냈다.

손정민 기자 (ministar1203@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