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전장 누빈 '칸' 제이스..담원, 아프리카전 1세트 선취

손정민 2021. 7. 29. 17:5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서머 8주 1일차 1경기
담원 기아 1대0 아프리카 프릭스
1세트 담원 승<소환사의 협곡> 아프리카

담원 기아가 아프리카 프릭스를 상대로 1세트 선취했다.

담원은 29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에 위치한 롤 파크에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8주 1일차 아프리카와 맞대결을 펼쳤다. 1세트 담원은 '칸' 김동하의 제이스가 전장을 지배하며 팀의 승리에 크게 기여했다.

1세트 선취점은 담원이 따냈다. 5분 담원은 탑 라인 포탑 다이브를 통해 '기인' 김기인의 칼리스타를 잡아내며 쾌조의 스타트를 끊었다. 이어 9분에는 다시 한 번 탑에서 득점에 성공한 뒤 전령을 풀어 포탑 골드를 얻어냈다.

시간이 흘러서는 담원이 경기의 주도권을 잡았다. 14분 담원은 김동하의 제이스가 탑에서 위기에 처했지만 '캐니언' 김건부의 신짜오와 '쇼메이커' 허수의 라이즈가 합류해 교전에서 승리했다. 이후 담원 20분에는 팀 교전에서 완승을 거두고 내셔 남작 버프를 획득했다.

결국 담원은 아프리카의 넥서스를 터뜨리며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내셔 남작 버프를 두른 담원은 아프리카의 진영으로 돌격해 포탑을 밀어내 글로벌 골드 격차를 1만 가까이 벌렸다. 34분 담원은 아프리카와의 팀 교전에서 대승을 거둔 뒤 게임을 끝냈다.

손정민 기자 (ministar1203@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