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 빌푸 "'빌푸네 밥상'=내 인생 가장 흥미로운 사건" [전문]

연휘선 2021. 7. 29. 17: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빌푸네 밥상'의 빌푸가 한식당에 도전하는 소감을 진정성 있게 밝혔다.

빌푸는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약칭 어서와 한국)' 시리즈의 핀란드 편에 빌레, 사미, 페트리와 함께 출연한 인물이다.

특히 오늘(29일) 방송될 '빌푸네 밥상'에서는 한식당을 열기 위해 한국 대구에 내려간 핀란드 4인방의 모습이 그려진다.

다음은 빌푸의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빌푸네 밥상' 출연 심경글 전문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빌푸네 밥상'의 빌푸가 한식당에 도전하는 소감을 진정성 있게 밝혔다. 

빌푸는 27일 SNS에 빌레, 사미, 페트리와 찍은 사진과 함께 장문의 소감글을 게재했다. 

그는 이 글에서 "'빌푸네 밥상'은 행운의 기회였고 내 인생에서 가장 흥미로운 사건이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적극적으로 한식을 배우고 익히고 싶다는 다짐을 했다"라며 "때로는 자신감이 높았고 때로는 두려웠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잘할 때도 있고 어설플 때도 있었다. 우리는 모든 평가에 감사하며 피드백에 언제나 열려있다. 친구들과 최선을 다한 것을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빌푸는 "이 멋진 경험을 통해 우리의 우정은 더욱 깊어졌다. 여러분들도 우리가 겪은 감정과 감동을 함께 느끼길 희망한다"라며 프로그램 시청을 독려했다.

빌푸는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약칭 어서와 한국)' 시리즈의 핀란드 편에 빌레, 사미, 페트리와 함께 출연한 인물이다. '어서와 한국' 핀란드 편이 출연진의 독특한 매력과 남다른 재미로 크게 호평받으며 한국에서 인기를 얻었다. 이 가운데 빌푸는 한국인 아내와 결혼까지 하며 국내 팬들에게 더욱 친근한 이미지를 얻었다. 

이에 '어서와 한국' 핀란드 편 4인방은 '빌푸네 밥상' 에피소드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오늘(29일) 방송될 '빌푸네 밥상'에서는 한식당을 열기 위해 한국 대구에 내려간 핀란드 4인방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 가운데 4인방은 메인 요리의 완성도 있는 맛을 위해 음식 연구부터 손님에게 대접할 김치 만들기까지 도전한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늘 오후 8시 방송. 

다음은 빌푸의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빌푸네 밥상' 출연 심경글 전문이다. 

​봄에 촬영한 #빌푸네밥상 은 나에게는 대단한 행운의 기회였으며, 내 인생에서 가장 흥미로운 사건이었습니다. 나는 지금까지는 한국문화, 특히 한국음식의 매력을 즐기고 경험하는 자세였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더욱 적극적으로 내가 사랑에 빠진 한국음식을 배우고 익히고 싶다 다짐을 했다.

나와 친구들의 한국 음식점 도전은 때로는 자신감이 높았고, 때로는 두려웠습니다. 왜냐하면 누구도 전문적인 경험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야망적이라 생각했지만 우리는 고난을 예상했고 마음자세를 대비했다.

우리가 보여주는 결과는 여러분이 평가합니다. 많이 어설프거나 배우지 못했거나 또는 때로는 잘했을 수도 있다. 우리는 모든 평가에 감사하다. 그리고 피드백을 듣는 귀를 언제나 열려있다. 나는 친구들과 내가 최선을 다한 것을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다. 이 멋진 경험에서 우리의 우정은 더욱 깊어졌다. 프로그램을 보는 여러분이 우리가 겪은 감정과 감동을 함께 느낄 것이다 희망한다. 나머지 에피소드를 즐겨보자. 지금까지 잘 보고 있습니까?

#빌푸 #빌레 #사미 #페트리 #한국음식 #먹기만할때는몰랐어요 #요리가이렇게힘든줄 (장모님 사랑해요) #그러나포기는없다 #빌푸네밥상 #화이팅

/ monamie@osen.co.kr

[사진] 빌푸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