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앤미트' 청담키친, 국내 유일 마블 립스테이크 출시

손재철 기자 2021. 7. 29. 16: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미트앤미트 청담키친’이 국내 유일 신제품인 ‘마블 립스테이크’를 28일 출시했다.

미트앤미트 청담키친 ‘마블립스테이크’ 사진 | 미트앤미트 청담키친


전 세계의 특별한 고기를 맛볼 수 있는 케이미트 프리미엄 고기 브랜드 ‘미트앤미트 청담키친’이 선보이는 제품으로 돼지 등 뼈 중 3.4.5 번 등 뼈만 사용해 목살+가브리살(특수부위)+윗등심을 한 번에 맛 볼 수 있다.

완벽한 마블링으로 풍부한 육즙과 고기의 진한 풍미, 남다른 두께, 맛과 비주얼을 동시에 잡았다.

‘마블 립스테이크’는 지난 1893년에 설립된 미국 프리미엄 돼지고기 전문 브랜드 라이디스가 생산한 고기로 국내에선 최초로 선보인다.

라이디스는 미국 펜실베니아 랭케스터 대자연 속 농장에서 신선한 채식 곡물 사료만을 섭취한 선별된 고기를 제공해 오랜 전통과 고품질을 자랑하는 기업이다.

건강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미트앤미트 청담키친은 ‘마블 립스테이크’를 출시에서 무엇보다 고기의 퀄리티를 보존하기 위해 도축 과정에서 인위적인 가공을 거치지 않았다. 이에 고기 마다의 모양과 두께가 다르다는 것도 ‘마블 립스테이크’만의 특별한 강점으로 꼽힌다. 한 세트(2팩)에 900g의 중량으로 제공된다.

이처럼 청담키친은 고품질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소비자에게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함과 동시에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고, 새로운 맛과 트렌디한 감각을 추구하는 MZ세대 소비 욕구를 만족시키겠다는 전략이다.

오효빈 미트앤미트 청담키친 대표는 “코로나19 시대 ‘집콕족’이 늘면서 가정 간편식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있다”며 “‘미트앤미트 청담키친’은 혼밥족에는 완벽한 한 끼 식사를, 혼술족에게는 미식 안주, 주부들에게는 가족을 위한 건강한 식탁, 캠핑족에게는 맛있는 신메뉴를 선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청담키친은 지난 6월 출시한 ‘블랙앵거스 양념 LA 갈비’에 이어 다양한 가정 간편식 및 밀키트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손재철 기자 s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