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우아하고 대담한 매력을 더한 '실크 스카프' 출시

천주영 2021. 7. 29. 15: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디올(Dior)이 다양한 룩에 우아하고 대담한 매력을 선사하는 '실크 스카프'를 출시한다.

이번 2021-2022 디올 가을-겨울 레디-투-웨어 컬렉션을 통해 선보인 실크 스카프는 이탈리아 아티스트 피에트로 루포가 스카프 제작의 첫 번째 과정인 채색 단계에서 디올 하우스의 상징적인 코드를 펜 인그레이빙 기법을 사용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디올 하우스의 이탈리아 아뜰리에에서는 실크스크린 또는 잉크젯 인쇄 방식을 통해 아름다운 실크 위에 한 편의 시와도 같은 스케치를 담아냈다. 표현하고자 하는 디자인과 분위기가 완성될 때까지 반복적으로 스팀 처리와 세척 과정 단계를 거치며, 마지막으로 수작업으로 정사각형을 컷팅하여 완성된 스카프는 가장자리를 자연스럽게 풀린 듯 안쪽으로 부드럽게 말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열정적이고 혁신적인 디올 하우스의 노하우를 통해 탄생한 디올 실크 스카프는 디올 부티크와 디올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디올 제공]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