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앤미트 청담키친, 국내 유일 '마블 립스테이크' 출시

생활경제부 2021. 7. 29. 15: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전 세계의 특별한 고기를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고기 브랜드 ‘미트앤미트 청담키친’이 ‘마블 립스테이크’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마블 립스테이크’는 1893년에 설립된 미국 프리미엄 돼지고기 전문 브랜드 라이디스가 생산한 고기로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였다. 라이디스는 미국 펜실베니아 랭케스터 대자연 속 농장에서 100% 신선한 채식 곡물 사료만을 섭취한 선별된 고기를 제공하여, 오랜 전통과 고품질을 자랑하는 기업이다.

이 제품은 돼지 3.4.5 번 등뼈만 사용해 목살+가브리살(특수부위)+윗등심을 한 번에 맛 볼 수 있다, 완벽한 마블링으로 풍부한 육즙과 입 안 가득 퍼지는 고기의 진한 풍미, 남다른 두께를 자랑하며 맛과 비주얼을 동시에 잡은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미트앤미트 청담키친은 ‘마블 립스테이크’를 출시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으며, 무엇보다 고기의 퀄리티를 보존하기 위해 도축 과정에서 인위적인 가공을 거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이 때문에 고기 마다의 모양과 두께가 다르다는 것도 ‘마블 립스테이크’만의 특별한 차별점으로 꼽힌다. 한 세트(2팩)에 900g의 중량으로 제공된다.

미트앤미트 청담키친 오효빈 대표는 “코로나19 시대 ‘집콕족’이 늘면서 가정 간편식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있는 가운데 ‘미트앤미트 청담키친’은 혼밥족에는 완벽한 한 끼 식사를, 혼술족에게는 미식 안주를, 주부들에게는 가족을 위한 건강한 식탁을, 캠핑족에게는 맛있는 신메뉴를 선사하고자 노력을 기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