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장깨기' 장윤정 "♥도경완과 동반 예능, 설레고 기뻐"

윤성열 기자 2021. 7. 29. 14: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윤정이 남편인 방송인 도경완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29일 유튜브 채널 'LG헬로비전 헬로tv' 등을 통해 LG헬로비전 오리지널 새 예능프로그램 '장윤정의 도장깨기'(연출 류복열)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한편 '장윤정의 도장깨기'는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장윤정의 트로트 수제자 곽지은-해수와 함께 캠핑카를 타고 전국의 숨은 노래 실력자를 찾아가 족집게 레슨을 하는 트로트 캠핑 버라이어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LG헬로비전
가수 장윤정이 남편인 방송인 도경완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29일 유튜브 채널 'LG헬로비전 헬로tv' 등을 통해 LG헬로비전 오리지널 새 예능프로그램 '장윤정의 도장깨기'(연출 류복열)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장윤정은 도경완과 호흡에 대해 "부부니까 그 어느 분과 호흡을 맞출 때보다 마음이 편하다"며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다. 부부 호흡은 누구도 못 따라오지 않겠나"라며 만족감을 전했다.

장윤정은 이어 "아이 없이 남편이랑 나오니까 설레냐 기쁘냐"는 도경완의 질문에 "설레고 기쁘다"며 "요즘 코로나 때문에 많이 힘들어 하시는데, 좋은 공기, 경관 안에서 할 수 있다는 게 감사하다. 설레는 마음으로 왔다"고 답했다.

도경완은 "일하는 동안엔 떨어져 있어야 하니까 마냥 즐겁지 않았다"며 "일과 공존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너무 기쁘다. 장윤정과 같이 하면서 많이 배운다. 내가 정말 경솔하고 가볍다는 걸 매 순간 느낀다. 즐거운 마음으로 매 순간 즐기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장윤정의 도장깨기'는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장윤정의 트로트 수제자 곽지은-해수와 함께 캠핑카를 타고 전국의 숨은 노래 실력자를 찾아가 족집게 레슨을 하는 트로트 캠핑 버라이어티다. '장회장' 장윤정이 직접 기획하고 구성, 연출, 섭외, 출연 등 프로그램 제작 전반에 주도적으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도경완은 진행자인 동시에 '장회장 매니저'로 활약할 전망이다. 여기에 장윤정-도경완 부부와 막역한 관계인 가수 곽지은, 해수가 가세해 유쾌한 웃음을 더할 예정이다. 이날 오후 5시 첫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관련기사]☞ '박연수 이혼' 송종국의 충격적인 근황..무슨 일이?
'우효광 불륜녀'는 中여배우?..SNS사진 인증
잘나가던 성휘, 멸치 잡는 충격 근황
톱스타 커플, 비밀리 재결합..키스 포착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f(x) 출신 빅토리아, 中여배우와 입맞춤 상대는? '경악'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