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밀어내기 모드-오마이걸 캐릭터 추가

이원희 2021. 7. 29. 11:18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원한 전용 무기로 적을 스테이지 밖으로 밀어내는 '워터샷' 추가
상큼 발랄 걸그룹 오마이걸 캐릭터 출시
8월12일까지 '제니스 3층 출입증 이벤트' 실시

시원한 전용 무기로 적을 스테이지 밖으로 밀어내는 '워터샷' 추가
상큼 발랄 걸그룹 오마이걸 캐릭터 출시
8월12일까지 '제니스 3층 출입증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인기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밀어내기 모드 '워터샷' 업데이트를 29일 실시했다.

'워터샷'은 이용자들의 무더위를 날리고자 특별히 준비된 모드로, 전용 무기를 사용해 적을 스테이지 밖으로 밀어내는 모드이다. 최대 8명이 총싸움 실력과 관계없이 즐겁게 참여 가능한 개인전 콘텐츠로, 모든 적을 떨어트리고 최후의 1인이 되면 1승이 추가되며 3승을 가장 먼저 달성한 이용자가 최종 승리한다.

전용 무기 '물대포'는 중거리에서 적을 밀어내며, '물방망이'는 근접에서 적을 강하게 밀어낸다. '물폭탄'은 범위 안에 있는 적들을 한 번에 날릴 수 있다. '워터샷'은 매 라운드마다 스테이지가 무작위로 변경되며 플레이어 리스폰 위치, 물폭탄 출현 위치가 모두 변한다. 또, 라운드 시작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경고 문구와 함께 바닥의 일부분이 무너져 스테이지가 좁아진다.

'워터샷' 홍보 모델로 상큼 발랄한 걸그룹 오마이걸을 선정했으며 시원함을 컨셉트로 한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워터샷'을 즐기며 특별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워터샷 챌린지 이벤트'를 8월12일까지 실시한다. '워터샷' 모드를 플레이해 승리하거나 적을 떨어트리는 등 퀘스트를 달성하면 푸짐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넥슨은 오마이걸 캐릭터를 새롭게 출시했다. 캐릭터를 보유하면 '오마이걸 아트탄', '오마이걸 승리포즈' 등 신규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캐릭터 장착 후 '워터샷'을 플레이하면 경험치 50%를 추가로 제공한다. '오마이걸 캐릭터 세트'를 7일 이상 활성화하면 '영구제 밀봉 아이템', '캐릭터 프리티켓' 등을 지급한다. 또, 8월12일까지 '오마이걸 캐릭터 세트' 획득 기간을 300일 달성하면 '오마이걸 영구제 선택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라운드 승리, 게임 플레이 등 '워터샷 챌린지 퀘스트'를 달성해 '출입증'을 모아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하는 '제니스 3층 출입증 이벤트'를 8월12일까지 진행한다. '출입증'으로 '영구제 밀봉 아이템', '500 SP' 등으로 교환 가능하며, 게이밍 의자, '서든어택' 마스크 등을 획득 가능한 응모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