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라인업]손흥민, MK 돈스전 선발 출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토트넘)이 두번째 프리시즌 매치에 나선다.
토트넘은 28일 영국 밀턴케인스 스타디움MK에서 열리는 MK돈스와의 프리시즌 경기를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토트넘은 손흥민을 비롯해 화이트먼, 도허티, 레길론, 델리, 베르흐베인, 탕강가, 루카스, 스킵, 카터-비커스, 존을 선발로 내세웠다.
손흥민은 일주일 전인 21일 콜체스터에서 열렸던 콜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프리시즌 경기에서 1골-2도움을 기록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디움MK(영국 밀턴케인스)=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손흥민(토트넘)이 두번째 프리시즌 매치에 나선다.
토트넘은 28일 영국 밀턴케인스 스타디움MK에서 열리는 MK돈스와의 프리시즌 경기를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손흥민은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토트넘은 손흥민을 비롯해 화이트먼, 도허티, 레길론, 델리, 베르흐베인, 탕강가, 루카스, 스킵, 카터-비커스, 존을 선발로 내세웠다. 스리백으로 나설 가능성이 커 보인다
손흥민은 일주일 전인 21일 콜체스터에서 열렸던 콜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프리시즌 경기에서 1골-2도움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경기 역시 상대가 4부리그에 있는 팀인지라 컨디션 관리 차원에서 여유있게 경기를 뛸 것으로 보인다.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안이 반대하는 결혼식" '61세' 최화정, 21살 연하남과 깜짝 놀랄 근황
- "영탁母 돼지머리 묻으라 갑질"..예천양조, 막걸리 재계약 불발 연이은 폭로
- 이준혁 "여배우들과 알몸 샤워..프랑스서 문화 충격 겪어"
- 김구라 "현처, 집에서 나만 기다려..전처는 밖으로 나가는 외향적 성격"
- "망치 들고 찾아온 父..박수홍, 매매아닌 임대로 거처 옮긴 이유는"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