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x 매머드커피 = 상큼한 구아바 한 잔!

이충진 기자 2021. 7. 28. 17: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BYC x 매머드커피 제공


‘백양맥주’로 화제를 모았던 BYC가 이번엔 시원한 여름 음료를 내놨다.

BYC는 매머드커피와 손잡고 신메뉴 ‘비와이씨 에이드&비와이씨 스무디’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전국 350여개 매머드커피 매장에서 판매되는 ‘비와이씨 에이드&스무디’는 열대과일 구아바를 베이스로 만든 여름 한정판 메뉴. 구아바는 ‘비타민B와 C’가 많아 여름철에 먹기 좋은 과일로, ‘B와 C’가 브랜드 ‘BYC’와 비슷하게 발음돼 상큼하고 달콤한 맛과 함께 재미있는 요소라는 설명이다.

BYC와 매머드커피는 콜라보 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신사가로수본점, 압구정점 등 8개 매머드커피 매장에서는 신메뉴와 함께 사진을 인증할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하고, 컬래버 메뉴 주문 시 선착순으로 ‘백양 솜사탕’을 증정한다. 또 전국 매머드커피 매장에서 컬래버 메뉴 인증샷을 촬영한 뒤,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애플워치(1명)와 BYC 보디드라이(10명) 그리고 매머드커피 모바일 1만원 상품권(3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