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트릭스터M', '제이드 스틸' 신규 보스 몬스터 업데이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이드 스틸'은 '트릭스터M'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트레저 가디언'으로 선보인 새로운 던전이다. 이용자는 28일부터 '제이드 스틸'의 제3, 4 광구에 입장할 수 있다. 제4 광구에서는 최종 보스 몬스터 '사룡 에키드나'를 만날 수 있다. '사룡 에키드나' 공략에 성공하면 '암룡의 가죽 장갑', '암룡의 가죽 부츠' 등 전설 등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트릭스터M' 이용자는 '트레저 가디언' 업데이트와 함께 등장한 보스 몬스터 3종(해적왕 카란, 헤카테, 사룡 에키드나)의 트로피를 제작할 수 있다. 트로피는 아카데미에 등록해 칭호와 보상 효과(대미지, 명중 등)를 얻을 수 있다.
엔씨(NC)는 '에피소드 챕터3: 해안 마을의 소녀'를 공개했다. 이용자는 퀘스트를 진행하며 '트릭스터M'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에피소드 챕터3을 완료하면 보상으로 '빛바랜 운명이 목걸이'를 얻는다. 아이템을 아카데미에 등록하면 '모든 대미지 +1' 효과가 추가된다.
이용자는 '탈주 몬스터의 습격' 이벤트를 오는 8월11일까지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지역(웁스 부두, 인어궁전, 까발라유적지 등)에 등장하는 이벤트 몬스터를 처치하면 지하 연구소 박스(일반~영웅)를 획득한다. 박스를 열면 10만~1,000만의 겔더(게임 내 재화)를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