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비앙 준우승 이정은, 세계랭킹 14위 껑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정은(대방건설)이 여자골프 세계랭킹 순위를 끌어올렸다.
그는 28일 발표된 세계랭킹에서 14위에 자리했다.
그러나 포인트를 더하며 세계랭킹을 끌어올렸다.
일본여자프로골프투어(JLPGA)에서 활동히고 있는 신지애도 지난주 열린 다이토겐타구 이헤야넷 레이디스에서 우승을 차지해 세계랭킹이 올라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이정은(대방건설)이 여자골프 세계랭킹 순위를 끌어올렸다. 그는 28일 발표된 세계랭킹에서 14위에 자리했다.
지난주와 견줘 12계단을 성큼 뛰어올랐다. 이정은은 지난 26일 끝난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아문디 에비앙챔피언십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 대회는 올 시즌 개막 후 네 번째로 열린 메이저대회다. 이정은은 우승 가능성을 높였으나 연장전에서 호주 동포 선수 이민지에 밀렸다. 그러나 포인트를 더하며 세계랭킹을 끌어올렸다.
이민지도 이번 대회 우승으로 지난주와 비교해 7계단 오른 7위가 돼 랭킹 '톱10'에 이름을 올렸다. 가장 눈에 띤 상승세를 보인 선수는 노예림(하나금융그룹)이다.
노예림인 에비앙에서 3위를 차지하며 세계랭킹 31위로 올라섰다. 지난주와 견줘 31계단을 끌어올렸다.
일본여자프로골프투어(JLPGA)에서 활동히고 있는 신지애도 지난주 열린 다이토겐타구 이헤야넷 레이디스에서 우승을 차지해 세계랭킹이 올라갔다. 그는 37위에 자리했다.
세계랭킹 1~4위는 변동이 없었다.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넬리 코르다(미국) 고진영(솔레어) 박인비(KB금융그룹) 김세영(메디힐) 순서다. 김효주(롯데골프단)는 5위에서 6위가 되면서 재미동포 선수 다니엘 강과 자리를 맞바꿨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진영, LPGA투어 VOA 클래식 우승 차지
- '대세' 박민지, KLPGA 투어 대보 하우스디오픈 우승 시즌 6승째
- 허미정-이정은, LPGA 2인 1조 대회 2R 공동 3위 점프
- 이정은, LPGA투어 에비앙 준우승 호주동포 이민지 역전 우승
- GS건설, 자이(Xi) 아파트 통합 서비스 앱 '자이홈' 출시
- 볼보트럭, 보행자·자전거 보호 차세대 안전 시스템 출시
- 추경호 "대법 판결 앞둔 조국, 초조한가"
- '수능 D-13'…서울시, 수능시험장 226곳 안전 점검 실시
- 안 쓰면 환급까지…카카오VX, 골프업계에 구독 모델 앞장서 도입
- 현대차, '2024 코리아 세일 페스타'서 1만9천대 할인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