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중단했던 모델S 차량 인도 재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기차업체 테슬라가 중단됐던 모델S 인도를 재개했다고 자동차전문매체 로드쇼가 2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테슬라는 지난 주 별다른 설명 없이 모델S 차량 인도를 일시 중단해 많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하지만 전기차 전문매체 인사이드EVs는 일부 테슬라 이용자들은 지난 주말부터 모델S를 인도받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익현 미디어연구소장)전기차업체 테슬라가 중단됐던 모델S 인도를 재개했다고 자동차전문매체 로드쇼가 2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테슬라는 지난 주 별다른 설명 없이 모델S 차량 인도를 일시 중단해 많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소식은 지난 주 레딧에 관련 글들이 올라오면서 널리 알려졌다.
이에 대해 일부 사용자들은 테슬라가 차량 출시에 앞서 펌웨어 업데이트를 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전망했다.
하지만 전기차 전문매체 인사이드EVs는 일부 테슬라 이용자들은 지난 주말부터 모델S를 인도받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로드쇼는 이 같은 소식을 전해주면서 “이럴 경우 자동차업체의 홍보팀에 문의를 하지만 테슬라엔 홍보팀이 없다”면서 “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CEO)가 트위터에 관련 얘기를 하지 않는 한 근거 있는 추측을 하긴 힘들다”고 전했다.
김익현 미디어연구소장(sini@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