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비즈니스센터 건립 본궤도..中企 원스톱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소기업 지원 활동을 전담할 '포천비즈니스센터' 건립이 본격화 된다.
경기 포천시는 지난 26일 '포천비즈니스센터 건립 사업' 설계 용역 착수보고회를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포천비즈니스센터는 각종 행사 및 세미나 등을 개최할 수 있는 컨벤션홀과 회의실, 기업지원 유관기관 등의 업무시설을 갖춰 포천시 소재 중소기업체에 ONE-STOP 기업지원 행정 서비스가 가능한 양질의 기업지원 공간으로 조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천=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중소기업 지원 활동을 전담할 ‘포천비즈니스센터’ 건립이 본격화 된다.
경기 포천시는 지난 26일 ‘포천비즈니스센터 건립 사업’ 설계 용역 착수보고회를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시는 보고회에서 나온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설계용역을 실시하고 2022년 3월 착공에 차질이 없도록 도시공사와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유지할 계획이다.
2023년 개관을 목표로 하고 있는 포천비즈니스센터는 군내면 용정리 483-1번지 일원 8454㎡부지에 연면적 5200㎡,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로 건립하며 시는 지난 2월 포천비즈니스센터 건립 사업을 포천도시공사에 위탁했다.
포천비즈니스센터는 각종 행사 및 세미나 등을 개최할 수 있는 컨벤션홀과 회의실, 기업지원 유관기관 등의 업무시설을 갖춰 포천시 소재 중소기업체에 ONE-STOP 기업지원 행정 서비스가 가능한 양질의 기업지원 공간으로 조성한다.
박윤국 시장은 “향후 미래를 내다보고 기업들이 잘 활용할 수 있는 효용가치 높은 포천비즈니스센터를 건립하겠다”고 말했다.
정재훈 (hoon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세계, 스타벅스 최대주주 등극..정용진 부회장, '닥공' 예고(종합)
- [단독] 배우 이규형, '라켓소년단' 마지막회 빛낸다…의리의 지원군
- "마스크 벗어달라" 하자 "안돼요"...제주 중학생 살해범들 '짜증'
- 윤석열, 부산 돼지국밥 식당서 '대선' 오찬
- MBC가 또…안창림 동메달에 "우리가 원한 메달색 아냐"
- "딸 낳으면 죄인이라는 말, 정말 옛말이냐"
- 건보료 30.8만원 이하 홑벌이 4인가구, 재난지원금 100만원 받는다
- '리더의 연애' 박명수, 女 오너 셰프 등장에 "정준하와 싸운 분"
- [도쿄올림픽]'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몸으로 보여주는 주역들
- 업계 3色 반응…반 "빠른 시행" 배 "지속 투자" 바 "직접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