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블레이즈, 시즌 7 마지막 이야기 '기적의 가치'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게임빌이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시즌7 마지막 이야기인 '기적의 가치'가 시작되고, 콘텐츠도 늘어난다.
해당 콘텐츠는 매주 월요일마다 도전 기록이 초기화되며 매주 도전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콘텐츠인 '랜딩가든 공방전'은 다음 달 8일까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시즌7 마지막 이야기인 '기적의 가치'가 시작되고, 콘텐츠도 늘어난다.
또, 신규 콘텐츠로 새로운 성장 시스템인 '영웅의 서'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스테이지 '운명의 도서관'이 등장한다. '영웅의 서'는 퍼스트임팩트 또는 세컨드임팩트 영웅의 숨겨진 힘을 개방할 수 있는 성장 시스템이다.
'운명의 도서관'은 총 5개 스테이지로 구성되며 각 스테이지의 보스들을 물리치면 '영웅의 서'와 '결정'의 강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콘텐츠는 매주 월요일마다 도전 기록이 초기화되며 매주 도전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테티스, 호루스, 나이아라소텝, 롤로노아 등 신규 퍼스트임팩트 외형 4종이 새로 출시됐다.
이벤트 콘텐츠인 '랜딩가든 공방전'은 다음 달 8일까지 진행된다. 아군의 수호상과 장군을 지켜내면서 상대방의 수호상과 장군을 제압하는 실시간 1대1 PvP 방식으로 긴장과 경쟁의 묘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대전 후에는 공방전 누적 포인트에 따라 SSS 엘가이아 무기 선택권, 퍼스트임팩트 +1 강화권 등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펼쳐진다. 8월 31일까지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에 접속만 하면 루비 75만개, 가이아의 혼 75개를 선물 받을 수 있는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 등이 실시된다.
최종봉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