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맥심 박지연 세차 화보..핫하다 핫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남성지 맥심(MAXIM)의 대표 베이글 모델, 미스맥심 박지연이 맥심 2021년 8월호에서 영화 같은 세차장 화보를 찍었다.
맥심은 8월호 '독자의 차' 코너에서 미스맥심 박지연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남성지 맥심(MAXIM)의 대표 베이글 모델, 미스맥심 박지연이 맥심 2021년 8월호에서 영화 같은 세차장 화보를 찍었다.
박지연은 맥심의 일반인 모델 선발대회인 ‘미스맥심 콘테스트’로 잡지에 데뷔했다. '모찌'라는 별명으로 모델과 디제이 활동을 병행하고 있는 다재다능한 그녀는 귀여운 외모와 반전 몸매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맥심은 8월호 ‘독자의 차’ 코너에서 미스맥심 박지연의 화보를 공개했다. ‘독자의 차’는 올해 7년 차에 접어든 맥심 최장수 인기 시리즈로, 실제 독자가 소유한 자동차를 배경으로 맥심 모델이 화보를 찍고, 소유주인 독자가 직접 나서 차를 자랑하거나 때로는 신랄하게 비판하는 솔직한 인터뷰를 담은 코너다. 특히, 촬영 후에는 모델이 독자가 모는 차를 타고 함께 드라이브 하며 찍은 영상 시승기가 인기다. 맥심은 이 코너에 나와 모델과 함께 촬영할 오너 드라이버 독자들의 상시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독자의 차’는 8월호부터는 독자와 미스맥심이 함께 하는 ‘손 세차' 콘셉트로 더 화끈하게 개편되었다. 시즌 2로 리뉴얼한 ‘독자의 차’ 첫 주인공 자리는 홍승현 독자와 그의 애마가 차지했다. 화보에는 맥심 8월호 통권 주제인 '모노키니'에 맞춰 가슴과 등이 과감하게 파인 노란 줄무늬 모노키니를 입은 박지연과 오렌지 컬러의 독자의 차가 환상의 조합을 선보였다. 박지연은 고압호스, 스펀지, 양동이 등의 세차 도구를 들고, 실제 세차를 하며 화보 촬영을 즐겁게 마쳤다.
한편, 맥심 ‘모노키니’ 편에는 이외에도 맥심 최초의 빅사이즈 표지 모델 썬비키, ‘야인 이즈 백’으로 돌아온 야인 ‘킹두한’ 안재모, ‘쌍칼’ 박준규, 장세진, 박영록, 미스맥심 고아라, 한지나, 이유진 등 맥심 대표 미녀의 아찔하고 도발적인 모노키니 화보 등 다양한 콘텐츠가 담겼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웹툰 ‘하지점’, 드라마 제작 확정 [공식]
- “신하들 어디갔나” 허경영 수억대 외제차→전원주택
- [DA:리뷰] 배수진 “혼전임신” 고백→최준호 핑크빛♥ (돌싱글즈)(종합)
- [TV체크] ‘송경아♥’ 도정한 “연매출 60억, 회사 매각 이유는..” (개미랑 노는 베짱이)
- [종합] MBC “고마워요 마린”…또 올림픽 망언
- 홍진영, 차원이 다른 몸매…만원대 수영복 감당 불가
- ‘연매출 30억’ 양준혁 3000평 방어 양식장 공개…장민호 먹방 대박
- 양세형, 이상형 박소영 아나와 설렘 폭발 ‘핑크빛 그린라이트’ (전참시)
- 차은우, ‘탈세·뒷광고’ 의혹…장어집 게시물 논란
- KCM, ‘9살 연하♥’ 뉴진스 민지 닮은꼴 아내 공개 [DA: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