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9회 의왕시 시민대상' 후보자 추천 접수..8월 10일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의왕시(시장 김상돈)가 8월 10일까지 '제29회 의왕시 시민대상'후보자를 추천받는다고 27일 밝혔다.
의왕시 시민대상 후보자 추천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市 홈페이지 고시/공고 게시판을 참고하거나 총무과로 문의하면 된다.
이만재 총무과장은 "의왕시 최고 권위의 상인 의왕시 시민대상에 시민 여러분과 사회단체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접수된 후보자에 대해서는 투명하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분야별 수상자를 선정하도록 하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의왕)=박준환 기자]의왕시(시장 김상돈)가 8월 10일까지 ‘제29회 의왕시 시민대상’후보자를 추천받는다고 27일 밝혔다.
‘의왕시 시민대상’은 시민 화합과 市 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한 유공시민에게 市 최고권위의 시민대상을 시상함으로써 긍지와 애향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한 상이다.
이번 시민대상은 사회봉사, 효행, 문화예술, 체육, 교육·환경·보건, 지역발전 등 6개 부문의 후보자를 추천 접수받고 있다.
자격요건은 의왕시에 5년 이상 거주하거나 관내 직장에 5년 이상 근무하고 있는 사람이다. 또한 관외거주자에 대하여도 시상이 가능하므로 주변의 모범적인 시민을 추천하면 된다.
접수된 후보자에 대해서는 공적심사위원회를 개최해 수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며, 10월 6일 시민의 날 기념식에 상패를 수여하고 수상자의 이름을 ‘의왕시 시승격 30주년 기념석’에 기록하게 된다.
의왕시 시민대상 후보자 추천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市 홈페이지 고시/공고 게시판을 참고하거나 총무과로 문의하면 된다.
이만재 총무과장은 “의왕시 최고 권위의 상인 의왕시 시민대상에 시민 여러분과 사회단체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접수된 후보자에 대해서는 투명하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분야별 수상자를 선정하도록 하겠다”고 했다.
p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궁] 마지막 한 발에 갈린 승부…男 양궁, 한일전 이기고 단체전 결승 진출 (종합)
- “‘공군 성추행’ 2차 가해 혐의 상사 사망…국방부 관리 문제”
- 유재석, 한번 전화하면 안 끊을 것 같은 수다왕 스타 1위
- 인터폴 수배 윤지오 측, “언제든 귀국해 조사받겠다”…민사소송도 대응
- ‘이재명 저격수’ 김부선 "윤석열 후원금 10만원 쐈다"
- “죽어서까지 폐 끼치고 싶지 않아”…김홍빈 대장의 생전당부
- 배우 지창욱도 코로나19 확진…드라마 촬영 중단
- “아빠 재벌이야?” 딸 잔소리에…최태원 “아니, 아껴쓸게”
- ‘천하무적’ 韓 여자양궁에 해외언론 “무자비하지만 매혹적인”
- “요즘 모기가 별로 없죠”…모기도 더위 먹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