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비 "처음으로 도전하는 건 굉장히 많다" [화보]

손봉석 기자 2021. 7. 26. 21: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롤링스톤즈코리아 제공


K-POP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비(정지훈)’과 롤링스톤 코리아가 함께 한 The First Time(T.F.T) 인터뷰가 26일 공개됐다.

비는 “제 인터뷰 중엔 늘 비가 내린다. 해외 투어를 다닐 때도 비가 안 오던 곳에 비를 내리게 했다”며 유쾌하게 인터뷰를 시작했다. 이어 박진영을 처음 만난 순간, 데뷔곡을 처음 들은 순간, 레인컴퍼니의 첫 보이그룹 ‘싸이퍼’ 등에 대해 언급했다.

인터뷰 중 비는 첫 도전에 대해 “처음으로 도전하는 건 굉장히 많다”며 “요즘은 첫 시작, 첫 도전보다는 아침에 일어나 눈을 떴을 때 오늘 하루도 어떤 삶을 살아갈까? 어떤 24시간을 보낼까라고 설레이며 고민한다. 그게 요즘의 저에게는 첫 도전인 것 같다”고 답했다.

롤링스톤즈코리아 제공


비의 영상 인터뷰 외의 더 많은 이야기는 롤링스톤 코리아 3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3호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의 영상 인터뷰 또한 롤링스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더블 커버를 장식한 프렌치 몬타나, 에이티즈, 원호, 이달의소녀(LOONA), 싸이퍼, 셀레나 고메즈, 숀(SHAUN), 이주연, 브레이브걸스, 잭슨심, 데이비드 게타&모튼 등 국내외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롤링스톤 코리아 3호는 알라딘, 교보문고, 예스24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롤링스톤즈코리아 제공.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