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핑거 SF9' SF9과 함께 중소기업에 도움 손길.. 28일 오후 8시 라이브 이벤트

김경희 2021. 7. 26. 18: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가 그룹 SF9과 손잡고 대한민국 중소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돕는다.

MBC는 K-POP 스타가 출연하는 예능 콘텐츠를 통해 한국의 우수 중소기업 브랜드를 해외 시청자들에게 알리는 'Fun & Go' 프로젝트를 시작하면서, SF9의 재윤과 휘영을 첫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가 그룹 SF9과 손잡고 대한민국 중소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돕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MBC는 K-POP 스타가 출연하는 예능 콘텐츠를 통해 한국의 우수 중소기업 브랜드를 해외 시청자들에게 알리는 ‘Fun & Go’ 프로젝트를 시작하면서, SF9의 재윤과 휘영을 첫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재윤과 휘영은 5회차 디지털 예능 프로그램 '슈퍼핑거 SF9'에 출연해, 엄선된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를 리뷰하고 자신의 손으로 직접 각 종 제품을 만들어 볼 예정이다.

이들은 극중 MBC 펀고스튜디오의 해외 마케팅 직원이 되어, 아이디어를 기획하고 PT를 하는 등 앰배서더의 역할에 충실할 계획이다.

SF9 재윤 휘영이 촬영 현장에서 국내외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라이브 이벤트는 28일 오후 8시 MBC 펀고스튜디오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fungostudio )을 통해 진행되며, 유명 인플루언서 승재가 MC로 참여한다.

한편, MBC는 중소벤처기업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함께 국내 중소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돕는 ‘해외 동반진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MBC 펀고스튜디오는 콘텐츠를 통해 한국의 브랜드를 해외에 알리는 ‘Fun & Go’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SF9 재윤 휘영을 시작으로 K-POP 스타와 국내외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앰배서더로 참여할 예정이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