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 '마일로 컬렉션' 첫 공개..내년 국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lululemon)'은 세계에서 처음으로 100% Mylo™(마일로) 소재로 만든 요가 매트와 가방을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룰루레몬은 마일로 소재 컨소시엄 창립 멤버다.
우븐 마일로 요가 매트는 룰루레몬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요가 매트를 지속 가능한 소재로 구현해 기존 상품에 대한 친환경적 대안을 제시했다.
마일로 가방은 우븐 핸들과 꼬임 손잡이에 마일로를 더해 소재 특유의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일로는 버섯의 재생 가능한 뿌리를 활용한 소재로 미국 친환경 섬유 개발 기업인 볼트 스레드 의과학자와 소재 전문가에 의해 개발됐다. 룰루레몬은 마일로 소재 컨소시엄 창립 멤버다.
우븐 마일로 요가 매트는 룰루레몬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요가 매트를 지속 가능한 소재로 구현해 기존 상품에 대한 친환경적 대안을 제시했다. 마일로 가방은 우븐 핸들과 꼬임 손잡이에 마일로를 더해 소재 특유의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선초 룰루레몬 제품 총책임자는 “리테일 업계에서 지속 가능성에 대한 중요성과 범주는 점점 확장되고 있다”며 “이번 컬렉션은 환경오염을 최소화하고 친환경에 기여하려는 룰루레몬의 실천의지를 의미한다”고 말했다.
이혜라 (hr120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은, 연장전 회심의 샷 물에 풍덩.."실수가 너무 많았다" (종합)
- 이대훈 '은퇴 선언'에 아내가 올린 글…"오래오래 기억할게"
- [도쿄올림픽]사과 하루 만에…MBC, "고마워요 자책골" 조롱 자막 논란
- "장자연 관련 진실만 말해" 윤지오, 전 대표에 법적대응
- "온갖 수모 당해"...'철거 통보' 세월호 기억공간의 밤
- [뉴스+] 국내 가상자산 규제 본격화…바이낸스도 막히나
- "부동산, 시장에 맡겨야…文정부 정책조급증 혼란만 키워"
- "바람 피우려 자가격리 이탈"…김민귀, 前 여친 폭로에 '침묵'
- '이재명 저격' 김부선, 윤석열 후원…"올곧은 소신을 믿어요"
- 사면 이후 달라진 SK 최태원 행보…이재용 부회장도 삼성 바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