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여고 '고맙습니다' 서울청소년연극제 최우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연극협회는 제12회 서울청소년연극축제에서 영등포여자고등학교(사진)의 '고맙습니다'가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축제는 경연대회와 독백경연대회 등 2개 부문으로 진행됐다.
서울지역 11개 고등학교 연극 동아리와 전국 65명의 독백경연대회 참가자 등 총 240여 명이 참가, 열띤 경연을 펼쳤다.
독백경연대회에서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권영민(18) 학생이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11개 부문에 총 5개교, 37명이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연극협회는 제12회 서울청소년연극축제에서 영등포여자고등학교(사진)의 ‘고맙습니다’가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축제는 경연대회와 독백경연대회 등 2개 부문으로 진행됐다. 서울지역 11개 고등학교 연극 동아리와 전국 65명의 독백경연대회 참가자 등 총 240여 명이 참가, 열띤 경연을 펼쳤다.
영등포여자고등학교 ‘고맙습니다’는 폐교를 직전에 둔 학교를 살리기 위해 창작 연극대회에서 입상하려고 하는 김민숙 선생님과 학생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우수작품상은 충암고등학교 ‘완득이’, 대진여자고등학교 ‘토끼야, 나랑 용궁 갈래?’가 수상했다. 독백경연대회에서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권영민(18) 학생이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11개 부문에 총 5개교, 37명이 수상했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저격수’ 김부선 "윤석열 후원금 10만원 쐈다"
- 임영웅, 트로트가수 브랜드 평판 1위…박군 상승세·영탁 40% 하락
- “‘공군 성추행’ 2차 가해 혐의 상사 사망…국방부 관리 문제”
- “이직을 꿈꾸세요?”…채용 플랫폼으로 ‘잭팟’ 주인공 알고보니
- 인터폴 수배 윤지오 측, “언제든 귀국해 조사받겠다”…민사소송도 대응
- “폴더블 고아라폰?”…회전하는 폴더블 카메라폰 나오나
- “아빠 재벌이야?” 딸 잔소리에…최태원 “아니, 아껴쓸게”
- “더위에 시원한 음료 대신, 물을 마셨다” 몸에 어떤 변화가
- “요즘 모기가 별로 없죠”…모기도 더위 먹나요?
- “폰카로 이런 사진이?” 올해 최고 아이폰 사진은 ‘이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