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스토어, 먹방 유튜버 창배와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리스토어는 유튜버 '창배'와 점식 식사와 애장품 등을 제공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12일까지 베리스토어 내 럭키박스로 응모할 수 있다.
창배는 "항상 저를 응원해주시고 아껴주시는 구독자와 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저의 작은 행위가 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작지만 저의 소중한 애장품을 베리스토어에 기부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베리스토어는 유튜버 ‘창배’와 점식 식사와 애장품 등을 제공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또한 창배는 베리스토어와 함께하는 이벤트뿐만 아니라 자신의 유튜브 첫 수익금으로 구매한 페슈라 머미슈즈를 기부했다.
창배는 “항상 저를 응원해주시고 아껴주시는 구독자와 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저의 작은 행위가 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작지만 저의 소중한 애장품을 베리스토어에 기부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51만 명의 구독자를 가지고 있는 창배는 리얼사운드 먹방을 진행하는 유튜버이다. 적은 양의 음식을 맛있고 감질나게 먹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영상들을 제작해오고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은, 연장전 회심의 샷 물에 풍덩.."실수가 너무 많았다" (종합)
- 이대훈 '은퇴 선언'에 아내가 올린 글…"오래오래 기억할게"
- [도쿄올림픽]사과 하루 만에…MBC, "고마워요 자책골" 조롱 자막 논란
- "장자연 관련 진실만 말해" 윤지오, 전 대표에 법적대응
- "온갖 수모 당해"...'철거 통보' 세월호 기억공간의 밤
- [뉴스+] 국내 가상자산 규제 본격화…바이낸스도 막히나
- "부동산, 시장에 맡겨야…文정부 정책조급증 혼란만 키워"
- "바람 피우려 자가격리 이탈"…김민귀, 前 여친 폭로에 '침묵'
- '이재명 저격' 김부선, 윤석열 후원…"올곧은 소신을 믿어요"
- 사면 이후 달라진 SK 최태원 행보…이재용 부회장도 삼성 바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