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측 "장기용 8월 23일 현역 입대, 장소-시간 비공개"(공식)

황혜진 입력 2021. 7. 26. 10: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기용이 입대한다.

장기용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7월 26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장기용이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촬영을 마무리하고 8월 23일 현역으로 입대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배우 장기용이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촬영을 마무리하고 오는 8월 23일 현역으로 입대합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장기용이 입대한다.

장기용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7월 26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장기용이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촬영을 마무리하고 8월 23일 현역으로 입대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병역 의무를 성실하게 마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장기용을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장기용은 배우 송혜교와 함께 SBS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주연으로서 촬영에 한창이다. 7월 15일 종영한 tvN 수목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 신우여 역으로 활약하며 배우 혜리와 호흡을 맞췄다.

1992년 8월 생 장기용은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한 후 배우로 전향했다. 정극 연기는 2014년 방영된 TV조선 주말드라마 '최고의 결혼'으로 시작했다.

이후 장기용은 KBS 2TV '뷰티풀 마인드',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KBS 2TV '고백부부', tvN '나의 아저씨', MBC '이리와 안아줘',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KBS 2TV '본 어게인', 영화 ‘나쁜녀석들 더 무비’ 등에 출연하며 연기 내공을 쌓았다.

다음은 장기용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장기용이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촬영을 마무리하고 오는 8월 23일 현역으로 입대합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팬 여러분과 취재진분들의 안전을 위해 부득이하게 내린 결정이오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병역의 의무를 성실하게 마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장기용을 응원 부탁드립니다.

(사진=YG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