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귀, 양다리+자가격리 이탈" 주장 '발칵'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고있지만' 김민귀를 둘러싼 사생활 추문이 쏟아졌다.
초성으로 적혀있지만, 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에 출연 중인 배우 김민귀를 겨냥한 글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김민귀는 폭로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속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 사진들을 삭제하고, 의문을 제기하는 이들의 댓글을 지웠다는 의혹도 받는다.
김민귀는 모델 출신 배우로 지난 3월 종영된 tvN 드라마 '루카: 더 비기닝'으로 주목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알고있지만' 김민귀를 둘러싼 사생활 추문이 쏟아졌다.
지난 주말 포털사이트 네이트의 커뮤니티 게시판 '네이트판'에는 '드라마 ㅇㄱㅇㅈㅁ 남자배우의 실체를 밝힙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초성으로 적혀있지만, 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에 출연 중인 배우 김민귀를 겨냥한 글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작성자 A씨는 자신이 김민귀와 6년간 연애한 전 여자친구라 주장했다. 그는 "6년 넘게 연애하는 동안 나 몰래 간 클럽, 여러 여자와의 바람, 양다리까지 걸치며 폭언을 한 너"라며 "또래들과 드라마를 찍던 중 어느 날 갑자기 나를 대하는 태도가 차갑게 변한 너는 바람을 피고 나 몰래 한 달 넘게 양다리를 걸쳤다"고 주장했다.
이어 "네가 코로나 양성판정을 받았을 때도 난 네 걱정만 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그때도 이미 양다리 걸친 상황"이라며 "너 코로나 밀접접촉자라서 자가격리 시작했을 때도 그 여자 만나러 새벽에 몰래 나갔지 않냐"고 덧붙였다.
A씨는 "며칠 뒤 너는 코로나 확진이 되었으면서, 너랑 접촉이 있었던 나한테 그 사실을 먼저 알리지도 않았다. 그 여자와 데이트하고 그 여자 집에서 외박까지 하고는 거짓말로 날 속였다"며 "양다리였다는 사실을 다 들켰고 그 와중에도 그 여자 모델 지인들이 이미 너희가 사귀는 걸 알고 있어서 이대로 사실이 들통나면 서울 생활 못 한다고, 제발 나를 전 여자친구라고 해달라고 부탁 좀 하자고 그런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하더라"고 전하기도 했다.
김민귀로 추정되는 이와 나눈 카카오톡 메신저 대화 속 폭언도 확인할 수 있다. 심지어 데이트 중 찍은 것이라며 눈만 살짝 가린 커플 사진을 인증하기도 했다. 이로인해 많은 이들이 김민귀가 폭로 대상이라는 것을 짐작하게된 상황. 김민귀는 폭로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속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 사진들을 삭제하고, 의문을 제기하는 이들의 댓글을 지웠다는 의혹도 받는다.
소속사 빅픽처엔터테인먼트 측은 "사실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밝힌 후 아직까지 입을 닫고있다. 김민귀는 모델 출신 배우로 지난 3월 종영된 tvN 드라마 '루카: 더 비기닝'으로 주목 받았다. 최근 '알고있지만'에 출연 중이고, 지난 5월에는 코로나19 확진자와 밀접 접촉한 이후 양성 판정을 받았다.
iMBC 이호영 | 사진 JTBC, 빅픽처엔터 제공
Copyright©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효광, 추자현 두고 불륜설만 3번째" 주장 [종합]
- 래퍼 강민수, 커밍아웃 후 "가족+주변인 상처…사랑받길" [종합]
- "실토 하준수·당당 안가연, 고마워" 전여친 동생 '일갈' [종합]
- 배우 박민우, 교통사고→안타까운 근황→응원 [종합]
- 가수 가인, 프로포폴 불법 투약한 이유 [전문]
- '훈남' 류성재, 한예슬 남친 과거 무대 사진 '화제' [종합]
- 구도쉘리, 제이윤 사망 "억울하고 분통"
- 윤여정 언급 조영남, 언니네이발관 후배에 '굴욕' [종합]
- [단독] '강철부대' A중사 제보자 "찢어진 마음 아물지 않아"(인터뷰)
- 디스패치 "함소원, 항의·신고 요청+국민청원 각본"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