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파트너사 임직원에 교육 지원 혜택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파트너사 임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지원에 나선다.
세븐일레븐은 중소 파트너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세종사이버대학교 입학시 수업료 등 감면 혜택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학교 입학시 입학금 면제 및 수업료 50% 감면
대학원은 수업료 30% 감면 혜택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파트너사 임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지원에 나선다.
세븐일레븐은 중소 파트너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세종사이버대학교 입학시 수업료 등 감면 혜택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세종사이버대학교 파트너사 교육 지원 혜택은 대학교 및 대학원 모두 적용된다. 대학교는 경영, 유통물류, 디지털마케팅 등 총 33개 학과, 그리고 대학원은 MBA와 정보보호학과 지원이 가능하다. 대학교 입학의 경우 입학금 면제 및 학기 수업료 50% 감면, 대학원은 학기 수업료 30%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파트너사들에게 해당 제도를 구체적으로 안내하고, 이번 가을학기를 시작으로 매년 반기별로 입학 희망자 모집에 나설 계획이다.
세븐일레븐은 파트너사를 위한 다양한 동반성장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300억 규모의 동반성장펀드 조성해 중소 파트너사의 안정적인 경영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동반성장 아카데미를 통한 교육 지원활동도 펼치고 있다. 이 외에도 파트너사의 국내외 판로 확대, 명절대금 조기 지급 등의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장아름 세븐일레븐 대외협력팀 선임책임은 “세븐일레븐은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을 적극 실현하기 위해 오랜 기간 다양한 제도를 마련하고 꾸준히 실천해 왔다”며 “이번 세종사이버대학교 교육 지원은 파트너사 임직원들의 자기계발, 그리고 업무 역량 강화를 위한 실무 교육 기회를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해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정훈 (yunright@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떡잎부터 달랐네..김제덕, 영재발굴단 '양궁 신동' 꼬마였다
- 원희룡, 대선출마 선언…국민의힘, 경선 열기 잇는다(종합)
- "바람 피우려 자가격리 이탈"…김민귀, 前 여친 폭로에 '침묵'
- ‘전국민 88%에 25만원’ 어설픈 정치논리에 후폭풍
- [도쿄올림픽]방탄소년단 뷔, ‘탁구’ 신유빈에 “파이팅”
- [줌인]계급장 떼고 무한경쟁..공정한 화살은 빗나가지 않는다
- 디지털 헬스케어 관심갖는 국내 VC…오버슈팅 우려도
- 배우 권유리, '보쌈'하길 잘했다 [인터뷰]①
- [줌인]계급장 떼고 무한경쟁..공정한 화살은 빗나가지 않는다
- 제973회 로또 1등 8명 29억씩 ‘로또 명당 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