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귀, 전 여친 폭로? "바람피려 자가격리 中 외출"..소속사 "확인 중"[★NEWSing]

한해선 기자 2021. 7. 25. 20: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에 출연 중인 배우 김민귀가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다.

A씨가 언급한 드라마 'ㅇㄱㅇㅈㅁ'이라는 이니셜, B씨의 사진 속 인상착의를 보고, 네티즌들은 B씨가 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에 출연 중인 배우 김민귀라고 추측했다.

A씨가 주장한 내용과 관련, 김민귀 소속사 빅픽처엔터테인먼트 측은 25일 스타뉴스에 "사실을 확인 중"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배우 김민귀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에 출연 중인 배우 김민귀가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다.

2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증거추가)드라마 ㅇㄱㅇㅈㅁ 남자배우의 실체를 밝힙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작성자 A씨는 "티비에 너가 계속 나오고 인스타에도 자꾸 올라오는데 모든 사람들이 니가 이기적이고 인간답지 못한 나쁜 쓰레기란 걸 다 알았으면 좋겠어"라며 전 연인 B씨에 대해 장문의 글을 올렸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A씨는 B씨와 주고 받은 카카오톡 메시지 내용을 공개하기도 했다. A씨가 언급한 드라마 'ㅇㄱㅇㅈㅁ'이라는 이니셜, B씨의 사진 속 인상착의를 보고, 네티즌들은 B씨가 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에 출연 중인 배우 김민귀라고 추측했다. 김민귀는 지난 5월 31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힌 바 있다.

A씨가 주장한 내용과 관련, 김민귀 소속사 빅픽처엔터테인먼트 측은 25일 스타뉴스에 "사실을 확인 중"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김우빈♥' 신민아,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행복해야 해
이병헌♥이민정, 470만원 D사 가방 메고..아들도 공개
현아, 손가락 욕을? '섹시美 품은 악녀'
조수애 아나, 재벌가 남편과..붕어빵 아들 공개
고현정, 살을 얼마나 뺀 거야..뼈만 남은 허벅지
'불륜' 톱스타 H, 이혼 후 20대 여성과..충격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