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라이틀리, 가벼운 간식 '곤약크런치 현미' 출시

강동완 기자 2021. 7. 24. 20: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상㈜ 라이틀리가 현미와 곤약을 구워 만든 '곤약크런치 현미'를 출시했다.

라이틀리 '곤약크런치 현미'는 추억의 과자를 가벼운 간식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식이섬유가 풍부한 현미와 '0칼로리'이지만 포만감을 주는 곤약을 주재료로 만들었다.

라이틀리 '곤약크런치 현미'는 곤약과 현미를 기름에 튀기지 않고 고온에서 열과 압력으로만 구웠기 때문에 느끼함 없이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상㈜ 라이틀리가 현미와 곤약을 구워 만든 ‘곤약크런치 현미’를 출시했다. 라이틀리 ‘곤약크런치 현미’는 추억의 과자를 가벼운 간식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식이섬유가 풍부한 현미와 ‘0칼로리’이지만 포만감을 주는 곤약을 주재료로 만들었다. 

설탕은 줄였지만, 올리고당과 스테비아를 사용하여 달달한 맛은 놓치지 않았다. 최근 건강과 체중관리에 신경을 쓰는 소비자가 늘면서 칼로리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에 착안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대상㈜ 라이틀리가 현미와 곤약을 구워 만든 ‘곤약크런치 현미’를 출시했다.(대상(주) 제공)

라이틀리 ‘곤약크런치 현미’는 곤약과 현미를 기름에 튀기지 않고 고온에서 열과 압력으로만 구웠기 때문에 느끼함 없이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작은 곤약 알갱이가 현미 사이사이로 쏙쏙 들어가 있어 더욱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취식과 보관의 간편성도 신경 썼다. 조각 크기를 줄여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지퍼백 파우치에 담아 남은 제품을 끝까지 바삭하게 즐길 수 있다. 곤약크런치 현미 가격은 1봉 기준(70g) 2,700원이다.

대상㈜ 관계자는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간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추억의 과자를 재해석한 제품을 내놓게 됐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건강 간식은 물론, 우유나 요거트와 함께 먹으면 바쁜 아침 든든한 한 끼 식사로도 손색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이틀리(Lightly)’는 일상에서 즐기는 다양한 메뉴를 부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든 대상㈜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로, 열량은 낮지만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곤약을 활용한 간편식을 주로 선보인다.
[관련기사]
그녀가 선택한 곱창 '대한곱창', 목포하당점 신규오픈
무공돈까스, 과기부 연구개발전담부서 '브랜드연구개발실'인정받아
제너시스 BBQ, 200억원 규모 청년 스마일 프로젝트 '응모 30일까지 연장' … 203
배우 '이동욱', 고피자 브랜드 광고모델로 발탁
엔제리너스, ‘그린 아메리카노’ 주문하면 친환경 세미 텀블러에 담아드려요
[머니S 주요뉴스]
"오빠 친구에게 성폭행, 잊으려 마약"… 여배우 누구?
'150억, 영탁 엄마가 요구'… 논란 재점화
"속옷 차림으로 폭풍 눈물"… 김빈우, 무슨 일?
"남편이 백허그를"… 장영란, 달달한 일상 '부럽네'
"배꼽도 예쁘네"… 예린, 이효리로 변신 '깜짝'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