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FC 재팬, 25일 일본에서 'SHOOTBOXING 2021 YOUNG CAESER CUP CENTRAL #27 & MAX FC 'DEAD or ALIVE''개최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입식격투기 단체 MAXFC의 해외 프로모션인 MAXFC재팬이 오는 25일 일본 나고야 아이치 호텔 플라자 특설링에서'SHOOTBOXING 2021 YOUNG CAESER CUP CENTRAL #27 & MAX FC 'DEAD or ALIVE''를 개최한다.
한편, MAXFC 이용복 대표는 "그동안 우리 대회는 많은 해외 선수들을 초청해 경기의 질을 높여왔다. 특히 MAXFC-재팬이 출범해 일본내 지역 대회에서 선수 선발 전을 거쳐 올라온 선수들이 국내 탑 랭커들과 챔피언 자리를 두고 경쟁을 해왔다. 이번에도 좋은 선수들이 선발되어 한국 팬들에게 좋은 경기를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또한 이번 대회는 단순히 선수와 팬들에게 양질의 경기를 제공해주는 역할 뿐만이 아니라, 한일 양국의 정치적 대립 상황 속에서도 양국이 격투 스포츠적인 측면에서는 꾸준히 교류하고 소통하고 있음을 보여줄 수 있는 의미 있는 대회이며, 한국 입식 격투기 브랜드가 첫 해외 진출하는 의미가 있어서, 더욱 큰 기대와 관심이 필요하다."며 일본 대회사 측과 콜라보로 개최하는 이번 대회의 중요성과 그 의미에 대해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대회는 MAXFC-재팬이 일본 선수 선발 전을 거쳐 올라온 8명의 선수들의 4경기로 구성되어 치러질 예정이다. 이번 대회 우승 선수들은 차기 MAXFC 대회 출전 기회를 얻는다. 또, 대회 메인 이벤터로 현 MAXFC 플라이급 챔피언 사토 슈토 선수도 출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MAXFC-재팬 츠보이 아츠히로 대표는 “2002년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총 19년 동안, 아마추어 대회 71회, 프로 대회 27회째를 개최하고 있다. 최근 2년간 세계적으로 확대된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전 세계의 격투기 이벤트들이 중단 혹은 감소되고 있다. 마찬가지로 MAXFC의 활동도 위축되고 있는 상황에서 ‘일본에서의 격투기 대회 개최’가 현 상황을 타개할 수 있는 활로가 될 것 같아 MAXFC-재팬 대회를 추진하게 되었다. 이번 대회를 통해 일본뿐만 아니라, 한국의 격투기 선수들에게도 기대와 희망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며 대회 개최 소감을 밝혔다.
한편, MAXFC 이용복 대표는 “그동안 우리 대회는 많은 해외 선수들을 초청해 경기의 질을 높여왔다. 특히 MAXFC-재팬이 출범해 일본내 지역 대회에서 선수 선발 전을 거쳐 올라온 선수들이 국내 탑 랭커들과 챔피언 자리를 두고 경쟁을 해왔다. 이번에도 좋은 선수들이 선발되어 한국 팬들에게 좋은 경기를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또한 이번 대회는 단순히 선수와 팬들에게 양질의 경기를 제공해주는 역할 뿐만이 아니라, 한일 양국의 정치적 대립 상황 속에서도 양국이 격투 스포츠적인 측면에서는 꾸준히 교류하고 소통하고 있음을 보여줄 수 있는 의미 있는 대회이며, 한국 입식 격투기 브랜드가 첫 해외 진출하는 의미가 있어서, 더욱 큰 기대와 관심이 필요하다.”며 일본 대회사 측과 콜라보로 개최하는 이번 대회의 중요성과 그 의미에 대해 밝혔다.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7세 연하 외신 기자에게 49억 아파트 증여한 이수만, 증여 배경+여기자 관심 증폭(종합)
- 금수저 스타 1위 함연지, 본인 커리어에 진심인 재능 부자(TMI뉴스)
- 축구에 완전 빠진 오나미, 사랑도 축구선수 박민과 목하 열애
- '썰바이벌' 김용준 "오랜만에 연락하는 사람? 믿고 거른다"
- "꼬까옷" 귀엽게 새 옷 입은 김유정의 상큼한 매력[★SNS]
- '라디오스타' 가수 꿈 위해 30억 연금 포기한 박군 "100세 시대니까…"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