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혜지 측 "데프트와 열애 NO..중학교 동창"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양혜지가 프로게이머 데프트와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소속사 측은 이를 공식 부인했다.
22일 양혜지 소속사 어썸이엔티 측은 이데일리에 "열애는 아니다. 중학교 동창은 맞고 계속 친하게 지내왔다고 한다"면서 "양혜지도 게임을 좋아해서 종종 같이 게임도 하고 응원하는 선수"라고 전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두 사람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일부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비슷한 옷을 착용하고, 비슷한 사진을 업로드에 게재했다는 이유로 두 사람의 열애를 추측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양혜지 소속사 어썸이엔티 측은 이데일리에 “열애는 아니다. 중학교 동창은 맞고 계속 친하게 지내왔다고 한다”면서 “양혜지도 게임을 좋아해서 종종 같이 게임도 하고 응원하는 선수”라고 전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두 사람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일부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비슷한 옷을 착용하고, 비슷한 사진을 업로드에 게재했다는 이유로 두 사람의 열애를 추측했다.
한편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 데프트는 한화생명 e스포츠 소속으로 다수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실력파 프로게이머다.
양혜지는 2016년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시즌2’로 데뷔해 MBC ‘부잣집 아들’, 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 JTBC ’알고 있지만‘ 오빛나 역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난지원금 오늘 가닥…“전국민 23만원씩 지원” 급부상
- 이수만은 왜 17세 연하 女기자에 49억 빌라를 증여했나
- [전문] 이재명 “청년기본소득 200만원 지급…전국민에 100만원”
- '특전사 출신' 박군, 30억 포기하고 가수 도전 이유는
- "DDR5 쓰는 CPU 드디어 나온다"…삼성전자·SK하이닉스 '호재'
- 더위에 밤새 잠을 설쳤나요?..선풍기 밤새 켜면 부작용
- '盧 탄핵'까지 꺼낸 민주당 경선…이낙연 "반대했다"
- '골때리는그녀들' 오나미 축구선수 남친 박민 누구?
- '스타벅스' 안 되고 '이디야'는 되나..'지역상권법' 형평성 논란
- '90대 父가 성폭행 시도해 살해' 50대 딸 '징역 5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