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만, 17세 연하 여기자에 강남 50억대 빌라 증여 '여자친구?'

이지수 입력 2021. 7. 21. 16: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지수]
SM엔터테인먼트 이수만(70) 총괄 프로듀서가 지난 3월 강남 빌라를 여성 외신 기자에게 증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아파트의 시세는 50억원 수준이다.

21일 대법원 등기소에 따르면 이수만 총괄 프로듀서는 지난 3월 서울 강남구 청담동 전용면적 196.42㎡(59.42평) 규모 상지리츠빌 카일룸3차 아파트 한 세대를 여성 기자 B씨(53)에게 증여했다. 이 총괄 프로듀서는 2015년 7월 이 아파트를 38억 9000만원에 매입했다.

B씨는 미국 싱가포르 홍콩 한국 등을 취재하며 국제정세를 전하는 북미 방송사 서울 지국 소속 외신기자다.

이 총괄 프로듀서의 주택 증여는 김영란법(부정청탁 및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에 저촉을 받지 않는다. 외국 언론사 국내 지국(지사)는 ‘언론중재 및 피해구제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언론사에 해당되지 않아 법 적용 대상에 해당하지 않는다.

일각에서는 해당 기자를 이수만 프로듀서의 여자친구라고 전했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김희재도 코로나19 확진…TV조선 \"방송종사자 백신 선접종 필요\"

'라스' 박군 \"말기암 母 위해 직업군인…30억 연금 포기설 해명\"

\"韓영화·韓배우 또 각인\"…'비상선언' 칸영화제서 날았다

'랑종'의 숨겨진 이야기?…유튜브 달군 해석

방탄소년단, 美빌보드 '아티스트 100' 차트도 1위 \"통산 17번째\"

ⓒ일간스포츠(https://isplus.join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