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첫 키스, 여사친에 빼았겼다"→"마음에 들면 직진하는 스타일" ('미우새')[종합]

정안지 2021. 7. 18. 23: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우새' 존박이 첫 키스부터 이상형까지 모두 털어놨다.

1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존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존박은 '가수 되겠다'고 했을 때 부모님 반응을 묻는 질문에 "학창시절에는 음악 하는 걸 반대하셨다"면서도 "오디션 프로그램 나온 후로는 '우리 아들이 좋아하는 일을 잘하는구나'라고 생각이 드셨다더라. 그 이후로 많이 응원해주셨다"고 했다.

또한 존박은 "고 3때 첫 키스를 했다"며 떠올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미우새' 존박이 첫 키스부터 이상형까지 모두 털어놨다.

1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존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존박은 "미국 명문대 출신으로 전액 장학금을 받았다더라"는 말에 "아니다. 기사가 잘못 났다"며 웃었다.

그는 "일부 장학금을 받는 프로그램이었다. 기자 분께서 '전액 장학금'이라고 부풀려 주셔서 덕분에 이미지가 좋아졌다"며 웃었다.

존박은 "학창 시절에 단 한번도 전교 1등을 해 본 적이 없다"며 "주변에 공부 잘하는 친구들이 많았다. 나는 그 사이에서 따라가려고 노력하는 편이었다"고 했다.

존박은 '일탈도 해 본적 있느냐'는 질문에 "둘 다 열심히 했던 것 같다. 놀기도 잘 놀고 공부도 열심히 했다"면서 "그래서 오히려 성적이 좋았다"고 했다.

존박은 '가수 되겠다'고 했을 때 부모님 반응을 묻는 질문에 "학창시절에는 음악 하는 걸 반대하셨다"면서도 "오디션 프로그램 나온 후로는 '우리 아들이 좋아하는 일을 잘하는구나'라고 생각이 드셨다더라. 그 이후로 많이 응원해주셨다"고 했다. 그러면서 '선물도 해드렸느냐'는 말에 "해드릴 수 있는 건 다 해드리는 편이다"며 웃었다.

존박은 11년 전 한국으로 떠날 당시 부모님이 당부했던 것도 떠올렸다. 존박은 "당시 한국말을 잘못했다. 부모님이 걱정을 많이 하셨다"면서 "겸손하고 예의바르게 행동하라고 신신당부하셨다"고 했다.

이에 신동엽은 "'한국 가면 여자 좀 그만 만나라'고 하지 않으셨냐"며 농담을 했고, 존박은 "오히려 한국 여자를 만나라고 했다"고 했다. 그는 "학창시절에 다양한 만남이 있었으니까 부모님은 꼭 한국 여자를 만나서 결혼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으셨다. 오히려 연애는 적극 찬성했다"고 했다.

또한 존박은 "고 3때 첫 키스를 했다"며 떠올렸다. 그는 "베프 집에 놀러갔는데, 베프 여자친구의 친구가 TV를 보고 있는 나에게 키스를 했다. 첫 키스를 빼앗겼다"며 "잠깐 서먹하다가 다시 친구로 됐다. 그날의 해프닝이었다"고 했다.

존박은 "이상형은 없다"면서 "정말 마음에 들면 직진한다. 마음에 들 때까지 시간이 좀 걸리는 편이다. 대부분 대시를 먼저하는 편이다"고 털어놨다.

anjee85@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50만원'짜리 금장 '골프풀세트' 76%할인 '50만원'대 판매!
“완전히 거지꼴”..김경란, 이혼 후 “다신 결혼하기 싫어” 눈물
가수 김완준 “아내와 친한 지인 바람나 극단적 선택 시도”..정호근 “살인 안 난 게 다행”
솔라, 비현실 비키니 자태 “과감하네”...체지방률 '16%' 탄탄한 11자 복근
“우효광, 불륜설 벌써 세 번째”..“추자현, 이혼택할지도”사생활 폭로 글 충격
김구라 “정말 살려고 이혼했다. 싸우는 장면 휴대폰으로 찍어보자고도”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