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호주 대표팀 "후쿠시마산 식자재, 걱정 없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23일 도쿄올림픽 개막을 5일 앞두고 호주 대표팀이 후쿠시마산 식자재로 만든 음식에 대해 "전혀 걱정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18일 교도통신에 따르면 호주 대표팀의 최고의료책임자(CMO)인 데이비드 휴즈는 이날 기자회견에서 대한체육회가 한국 선수들에게 한국산 식자재로 만든 도시락을 제공한다는 소식을 듣고 이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날과 이날 도쿄올림픽 선수촌에서는 3명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나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병진 기자 = 오는 23일 도쿄올림픽 개막을 5일 앞두고 호주 대표팀이 후쿠시마산 식자재로 만든 음식에 대해 "전혀 걱정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18일 교도통신에 따르면 호주 대표팀의 최고의료책임자(CMO)인 데이비드 휴즈는 이날 기자회견에서 대한체육회가 한국 선수들에게 한국산 식자재로 만든 도시락을 제공한다는 소식을 듣고 이 같은 반응을 보였다.
휴즈는 국제적인 전문가의 조사를 근거로 후쿠시마산 식자재에 대해 "틀림없이 먹어도 안전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전날과 이날 도쿄올림픽 선수촌에서는 3명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나왔다. 도쿄올림픽·패럴림픽 조직위원회는 확진자의 국적, 성별, 나이 등은 개인 정보를 이유로 공개하지 않았다.
이언 체스터맨 호주 선수단장은 이에 대해 "누구인지 드러나지 않으리라는 것은 예상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pbj@news1.kr
Copyright©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선우은숙 "♥유영재, 새벽 4시면 침대서 사라져…○○한다"
- 진양혜 "손범수와 이혼하게 되면 말씀 드리겠다" 폭탄 선언, 왜?
- '볼륨감' 서동주, 한밤중 비키니 입고 수영장 푸시업 "넓은 어깨의 비밀" [N샷]
- 여에스더 고발당하자, 홍혜걸 "시기 모함은 압도적 탁월함으로 이겨내자"
- 사유리 "아들 어린이집 아빠데이, 부동산 아저씨에 부탁…아빠 없어서 미안"
- 고민시, 속옷 화보서 탄탄 볼륨 몸매 과시…복근에 몽환 눈빛까지 [N화보]
- 정미애 "설암 림프샘 전이, 8시간 대수술…절제 부위 커 웃는 표정도 안된다"
- 전종서 "감독 ♥이충현과 많이 다툰다…촬영장서 '종서야' 이름 부르면 싫다"
- 노유민 '악' 소리내며 호흡곤란에 혼절…아내 "지옥 같았다"
- 김창옥 "MRI, PET 찰영 결과 알츠하이머 의심 가능성…이번주 본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