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티비' 유기견이 낳은 새끼 강아지, 한옥집 터줏대감 된 사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길을 떠돌던 유기견이 낳은 새끼가 한옥집 막내가 된 사연이 공개됐다.
7월 17일 방송된 KBS 2TV '류수영의 동물티비'에는 한옥에서 인생 2막을 시작한 60대 부부와 반려견 보름이의 이야기가 전해졌다.
이날 마당에서 잠들었던 보름이는 이른 아침부터 보호자를 깨우고 활기찬 하루를 시작했다.
지금은 어엿한 한옥집 막내 터줏대감이지만 사실 보름이는 유기견이 낳은 새끼였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노을 기자]
길을 떠돌던 유기견이 낳은 새끼가 한옥집 막내가 된 사연이 공개됐다.
7월 17일 방송된 KBS 2TV '류수영의 동물티비'에는 한옥에서 인생 2막을 시작한 60대 부부와 반려견 보름이의 이야기가 전해졌다.
이날 마당에서 잠들었던 보름이는 이른 아침부터 보호자를 깨우고 활기찬 하루를 시작했다. 이후 보호자와 감자밭으로 간 보름이는 보호자와 감자 놀이를 했다.
보호자는 "놀이기구가 도시 개와 시골 개가 다른 거다. 바쁜 게 어디 있나. 천천히 하면 된다"고 말했다.
지금은 어엿한 한옥집 막내 터줏대감이지만 사실 보름이는 유기견이 낳은 새끼였다고. 보호자는 "은퇴 후 고향으로 돌아왔는데 막상 친구도 없고 또 여러 불편한 사항도 있고 외롭더라. 유기견이 새끼 낳은 걸 데리고 와서 우리가 키운 거다. 보자마자 엄청난 친밀감이 생기고 정말 좋았다. 아기 다루듯 키우면서 너무나 좋더라"고 설명했다.
(사진=KBS 2TV '류수영의 동물티비' 캡처)
뉴스엔 김노을 wiwi@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전지현→BTS도 매입한 자택 연간 3억 월세에 충격 “美쳤어요?”(와카남)
- ‘세븐♥’ 이다해, 풀빌라서 유유자적 밤수영‥고혹美[SNS★컷]
- 20년간 불륜한 아내, 남편 고향 친구와 외도…두번째 휴대폰엔 음란 대화+동영상 가득(애로부부)
- “前 집주인이 이효리” 송경아 2층 집, 그네 달린 유리정원→자체제작 타일 공개
- 아이비, 양평 전원주택 수영장서 집캉스…섹시한 수영복 자태
- 차예련, 럭셔리 시티뷰 집서 금손 밥상 한상‥♥주상욱 복 받았네
- ‘51세’ 이혜영, 반려견과 고급주택가 산책…12억 다리보험 각선미 여전해 [SNS★컷]
- 한예슬, 속옷 입고 뽐낸 복근 몸매…10살 연하 ♥류성재 반할만[SNS★컷]
- 크리스탈, 새빨간 비키니 입고 바다 위 둥둥…박수 나오는 몸매[SNS★컷]
- 박은혜, 럭셔리 자택 셀프 시공 대만족 “사람들이 집 더 커보인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