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정시아 "남편 백도빈, 10년째 백윤식 식사 준비"[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시아가 남편 백도빈 주부습진을 공개했다.
백도빈-정시아 부부는 물론, 백도빈의 아버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배우 백윤식이다.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녹화에서 정시아는 남편 백도빈의 남다른 요리 실력을 자랑했다.
또한 백집사 백도빈의 요리 실력에 대한 정시아의 애정 넘치는 자랑이 이어지자 이연복은 "한 번 나와주셔야겠다"고 편셰프 출연에 권유했고, 이에 이경규는 "오늘 (남편을 위해) 간을 보러 온 게 분명하다"고 견제 아닌 견제를 해 웃음을 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정시아가 남편 백도빈 주부습진을 공개했다.
7월 16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여름의 맛’을 주제로 한 29번째 메뉴 개발 대결이 시작된다. 이경규, 오윤아, 류수영, 기태영이 편셰프로 출격하는 가운데 배우 정시아가 스페셜MC로 출연한다.
2009년 배우 백도빈과 결혼한 정시아는 슬하에 아들 준우, 딸 서우를 두고 있다. 백도빈-정시아 부부는 물론, 백도빈의 아버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배우 백윤식이다. 사랑이 넘치는 정시아 가족의 모습은 방송에 공개될 때마다 많은 화제를 모았다.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녹화에서 정시아는 남편 백도빈의 남다른 요리 실력을 자랑했다. 정시아는 “사실 나는 요리에 서툴다. 우리 집에서는 요리를 신랑(백도빈)이 다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정시아는 “남편이 10년째 아버님(백윤식) 식사를 매끼 차리고 있다”라고 덧붙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실제로 ‘백집사’ 백도빈은 한식은 물론 다양한 장르의 요리까지 섭렵한 실력자라고.
그러나 백도빈의 요리 실력에는 부작용도 있다. 정시아는 “몇 년째 남편의 주부습진이 낫지 않는다”라고 안타까워했다. 이때 유독 ‘편스토랑’ 식구들 중 공감하는 사람이 있었으니 바로 기태영이었다. 기태영은 주부습진 얘기가 나오자 반가운 듯 “저도 주부습진이…”라고 자신의 손을 보여주며 어필해 큰 웃음을 줬다. 기태영과 백도빈 두 사랑꾼 남편 사이의 웃픈 공통점에 ‘편스토랑’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는 전언이다.
또한 백집사 백도빈의 요리 실력에 대한 정시아의 애정 넘치는 자랑이 이어지자 이연복은 “한 번 나와주셔야겠다”고 편셰프 출연에 권유했고, 이에 이경규는 “오늘 (남편을 위해) 간을 보러 온 게 분명하다”고 견제 아닌 견제를 해 웃음을 줬다. 16일 오후 9시 40분 방송. (사진=KBS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전지현→BTS도 매입한 자택 연간 3억 월세에 충격 “美쳤어요?”(와카남)
- ‘세븐♥’ 이다해, 풀빌라서 유유자적 밤수영‥고혹美[SNS★컷]
- 20년간 불륜한 아내, 남편 고향 친구와 외도…두번째 휴대폰엔 음란 대화+동영상 가득(애로부부)
- “前 집주인이 이효리” 송경아 2층 집, 그네 달린 유리정원→자체제작 타일 공개
- 아이비, 양평 전원주택 수영장서 집캉스…섹시한 수영복 자태
- 차예련, 럭셔리 시티뷰 집서 금손 밥상 한상‥♥주상욱 복 받았네
- ‘51세’ 이혜영, 반려견과 고급주택가 산책…12억 다리보험 각선미 여전해 [SNS★컷]
- 한예슬, 속옷 입고 뽐낸 복근 몸매…10살 연하 ♥류성재 반할만[SNS★컷]
- 크리스탈, 새빨간 비키니 입고 바다 위 둥둥…박수 나오는 몸매[SNS★컷]
- 박은혜, 럭셔리 자택 셀프 시공 대만족 “사람들이 집 더 커보인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