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기 '홍천기' 나온다 [공식]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2021. 7. 16. 09:20
[스포츠경향]

배우 홍진기가 SBS ‘홍천기’ 합류 소식을 전했다.
오는 8월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월화드라마 홍천기(연출 장태유, 극본 하은)는 신령한 힘을 가진 여화공 홍천기(김유정)와 하늘의 별자리를 읽는 붉은 눈의 남자 하람(안효섭)이 그리는 한 폭의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홍진기는 화공 ‘차영욱’으로 활약한다.
극 중 ‘차영욱’은 홍천기의 둘 도 없는 단짝 친구로, 갑갑하고 암담한 화공 생활에 숨구멍 같은 존재이자 천기의 프로젝트에 일조하며 각종 정보를 퍼다 나르는 등 천기에 대해 모르는 것이 없는 인물이다.
앞서 지난 5월 공개된 넷플릭스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 정리사입니다’에서 비정규직 노동자 김선우 역으로 오프닝을 장식하며 연기력 호평을 이끌어낸 홍진기는 올여름 드라마 ‘홍천기’에 이어 공포영화 ‘귀문’의 개봉까지 앞두고 있어 열일 행보를 예고하고 있다.
이처럼 매 장르마다 변화하는 극 중 캐릭터들을 통해 묵묵히 연기 내공을 쌓아온 홍진기. 그런 그가 ‘홍천기’의 화공 ‘차영욱’을 어떻게 그려 나갈지 또한 본 방송을 기대하게 만드는 이유다.
한편, 홍진기의 합류 소식이 전해진 SBS 새 월화드라마 ‘홍천기’는 오는 8월에 방송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탈세 천재’ 차은우, 감사 피하려 꼼수까지
- ‘술로 망한’ 박나래, 술 담그는 근황 “뭐라도 해야죠”
- ‘빈지노♥’ 미초바, 산후우울증으로 정신과行…“부끄러운 일 아냐” (관종언니)
- 손연재, 새해 목표는 둘째…“딸맘 되고파, 2kg 증량할 것”
- [전문] 나나, 강도 역고소에 분노…소속사 “반인륜적 행태, 타협 無”
- ‘합숙맞선’ 상간녀 지목 A씨 “변호인단 선임, 법적 대응할 것”
- ‘5형제맘’ 정주리, 시父 앞 능청 “손자 5명 낳아준 며느리 어디 있나”
- ‘류현진♥’ 배지현, 육아 난이도 어떻길래 “미운 4살? NO…미친 4살” (형수는)
- ‘음주운전’ 임성근 “아내와 4살 손녀 욕 멈춰달라” 눈물로 호소
- [간밤TV] ‘나는 솔로’ 29기 결혼 커플은 영철♥정숙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