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FW 제주스, 날아차기만큼 화끈한 공개연애 시작. 상대는 4살 연하 인플루언서

윤진만 2021. 7. 15. 22: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라질 출신 공격수 가브리엘 제주스(24·맨시티)가 공개연애를 시작했다.

브라질 출신 인플루언서로 유명한 라이아네 리마(20)가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십사이트에서 나오는 얘기를 바로잡겠다. 우선, 난 20살이다. 그리고 난 가브리엘과 사귈 때 다른 누구도 만나지 않는다. 우린 지금 연애 중"이라고 공개하며 세간에 알려졌다.

브라질 언론에 따르면, 제주스는 2021년 코파아메리카를 마치고 브라질의 세라 탈하다란 지역을 방문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윤진만 기자]브라질 출신 공격수 가브리엘 제주스(24·맨시티)가 공개연애를 시작했다.

브라질 출신 인플루언서로 유명한 라이아네 리마(20)가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십사이트에서 나오는 얘기를 바로잡겠다. 우선, 난 20살이다. 그리고 난 가브리엘과 사귈 때 다른 누구도 만나지 않는다. 우린 지금 연애 중"이라고 공개하며 세간에 알려졌다.

브라질 언론에 따르면, 제주스는 2021년 코파아메리카를 마치고 브라질의 세라 탈하다란 지역을 방문했다. 리마를 만나기 위해서다. 지난 13일 둘이 나란히 전용기에 오르는 사진이 찍혔다. 축구스타와 인플러언서의 만남은 현지에서 큰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제주스는 이에 앞서 브라질 대표로 대회에 참가해 주전 공격수로 나섰다. 하지만 칠레와의 8강전에서 상대 선수 메나의 얼굴을 날아차기로 가격, 퇴장을 당했다. 2경기 출전정지로 준결승전과 결승전에 결장했고, 브라질은 결승전에서 아르헨티나에 패하며 2대회 연속 우승에 실패했다.

우승실패에 대한 아픔을 딛고 새로운 여자친구와 좋은 시간을 보냈다.

2017년 1월부터 맨시티에서 뛰는 제주스는 지난시즌 리그에서 9골(29경기)을 넣으며 팀의 프리미어리그 우승에 일조했다.
윤진만 기자 yoonjinma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50만원'짜리 금장 '골프풀세트' 76%할인 '50만원'대 판매!
'추자현 남편' 우효광, 中여성 무릎에 앉히는 영상 논란…♥꾼 이미지 어쩌나
김구라 “정말 살려고 이혼했다. 싸우는 장면 휴대폰으로 찍어보자고도”
가수 김완준 “아내와 친한 지인 바람나 극단적 선택 시도”..정호근 “살인 안 난 게 다행”
서장훈, 재혼 의사 은근히 드러내..“나랑 같이 살면 편해. 청소 내가 다 한다”
최은경, 민망한 운동복에 난감…“땀나면 다 티나”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