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인이즈백' 다듀 최자, 개코 모발 이식 폭로 "네 머리 이모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코가 최자의 멱살을 잡았다.
7월 15일 오후 8시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야인 이즈 백'에 다이나믹 듀오 최자가 깜짝 등장, 개코를 되찾기 위해 설전을 펼친다.
상처뿐인 폭로전 끝에 결국 개코가 최자의 의도대로 다이나믹 듀오 시절의 기억을 되찾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개코가 최자의 멱살을 잡았다.
7월 15일 오후 8시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야인 이즈 백'에 다이나믹 듀오 최자가 깜짝 등장, 개코를 되찾기 위해 설전을 펼친다.
'야인 이즈 백'에서 다이나믹 듀오 개코는 과거 드라마 속 킹두한의 찐친인 거지촌 개코에 빙의해 활약 중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킹두한’ 안재모와 최자가 개코를 사이에 두고 옥신각신하는 가운데, 최자는 친구를 되찾기 위해서라는 명목으로 개코의 은밀한 비밀까지 폭로,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기억을 잃고 킹두한의 친구로 살고 있는 개코를 찾아온 최자는 “내가 널 얼마나 찾아 헤맸는데”라며 개코를 얼싸안고, 그의 기억을 되돌리기 위해 히트곡 ‘출첵’을 부르며 안간힘을 쓴다. 최자가 선창하는 ‘출첵’을 듣고 홀린 듯 노래를 따라 부르면서도 혼란스러워하는 개코의 모습이 웃음을 자극한다.
함께 노래를 부르면서도 여전히 개코가 과거를 기억해내지 못하자, 최자는 마지막 강력한 회심의 일격으로 죽마고우이기에 알 수 있는 개코의 신체 비밀을 폭로해 버린다. “네 머리…. 이모작 한거야!”라며 개코의 모발 이식 사실까지 폭로해 버리는 것. 이에 당황한 개코는 “작작 하라”며 최자 멱살까지 잡는 현실 반응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상처뿐인 폭로전 끝에 결국 개코가 최자의 의도대로 다이나믹 듀오 시절의 기억을 되찾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개코를 사이에 둔 최자와 킹두한의 대치도 재미를 줄 예정이다. 킹두한이 개코를 끌고 가려는 최자 앞을 막아서며 “당신 뭐야? 내 친구한테!”라고 잔뜩 날을 세우는 것. 일촉즉발의 위기감이 고조된 것도 잠시 킹두한과 최자는 “개코는 내 친구”라며 서로 개코를 잡아당기며 티격태격 설전을 벌이기 시작한다. 개코는 이들의 사이에서 종이인형처럼 힘없이 나부낀다. 문영철과 코드 쿤스트, 이진호, 이현석 등 킹두한 크루들은 이들의 우정 싸움을 지켜보며 “이거 꿀잼인데” “완전 팝콘각이다”이라는 반응으로 마치 시청자가 된 듯 이들의 설전을 뒷짐 지고 지켜봐 웃음을 자아낸다.
이번 에피소드를 앞두고 개코가 어떤 이유로 기억을 잃고 코 옆에 ‘거지 점’을 붙이게 되었는지에 대한 속사정도 한층 더 궁금해지는 가운데, 최자와 만나게 된 개코가 다시 다이나믹 듀오로 돌아가게 될지, 킹두한 크루로 남게 될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전지현→BTS도 매입한 자택 연간 3억 월세에 충격 “美쳤어요?”(와카남)
- ‘세븐♥’ 이다해, 풀빌라서 유유자적 밤수영‥고혹美[SNS★컷]
- 20년간 불륜한 아내, 남편 고향 친구와 외도…두번째 휴대폰엔 음란 대화+동영상 가득(애로부부)
- “前 집주인이 이효리” 송경아 2층 집, 그네 달린 유리정원→자체제작 타일 공개
- 아이비, 양평 전원주택 수영장서 집캉스…섹시한 수영복 자태
- 차예련, 럭셔리 시티뷰 집서 금손 밥상 한상‥♥주상욱 복 받았네
- ‘51세’ 이혜영, 반려견과 고급주택가 산책…12억 다리보험 각선미 여전해 [SNS★컷]
- 한예슬, 속옷 입고 뽐낸 복근 몸매…10살 연하 ♥류성재 반할만[SNS★컷]
- 크리스탈, 새빨간 비키니 입고 바다 위 둥둥…박수 나오는 몸매[SNS★컷]
- 박은혜, 럭셔리 자택 셀프 시공 대만족 “사람들이 집 더 커보인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