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500㎖캔 오는 15일부터 가격할인
정유미 기자 2021. 7. 14. 10:22
[경향신문]

하이트진로의 ‘청정라거 테라’가 폭염속에 시원한 할인가로 소비자를 찾아온다.
하이트진로는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청정라거 테라 가격을 캔제품에 한해 인하하기로 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가격인하는 소매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테라 500㎖ 캔이 대상으로 오는 15일부터 기존 가격 대비 15.9% 인하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하이트 진로에 따르면 코로나19 장기화에 ‘홈술족’ 증가 등 시장 확대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가격인하를 결정했다.
앞서 하이트진로는 대한민국에 청정 웃음을 선사하기 위해 소비자 가격을 인하해 한정 판매한 ‘테라X스마일리 한정판’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식생활 정보 뉴스레터 🍉 ‘끼니로그’를 매주 금요일 아침 메일함으로 받아보세요. 음식에 대한 요긴한 정보와 잘 지은 밥 같은 글을 보내드립니다. 링크가 클릭되지 않는다면 주소창에 다음 주소를 입력해 구독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https://page.stibee.com/subscriptions/122110
정유미 기자 youme@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속보]이혜훈 “내란은 민주주의 파괴하는 불법적 행위…실체 파악 잘못했다” 사과
- [속보]김병기, 민주당 원내대표 사퇴 “의혹 제기 한복판, 이재명 정부 걸림돌 될 수 없다”
- [단독]‘쥬얼 창이’ 꿈꾸던 인천공항 랜드마크 사업 최종 백지화···“비용 감당 안 돼”
- 영업비밀 도면 2800장 옷에 숨겨 유출해도 삼성바이오는 몰랐다···빼돌린 직원 재판행
- ‘트럼프 비판 배우’ 조지 클루니, 프랑스 국적 취득 “파파라치 없는 나라”
- 강선우 “공천 약속하고 돈 받은 사실 없어”…‘김병기와 대화 녹취’ 보도 반박
- 또 인천대교 위에서 멈춘 삶…40대 남성 투신, 올해만 9명째 비극
- ‘12만전자’ ‘65만닉스’도 넘겼다···삼성전자·SK하이닉스 연일 역대 최고가 경신
- 이재명 정부, 보수진영 흡수하는데…단일대오만 외치는 국민의힘
- 문학에 스며드는 AI···공모전 당선을 취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