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여름철 맞아 테라 가격 인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트진로(000080)가 맥주의 계절인 여름을 맞아 '테라' 500ml 캔 가격을 인하한다고 1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가정시장을 더욱 확대하고 소비자들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가격을 내리기로 했다"고 가격 인하 배경을 설명했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가격 인하 정책을 한시적으로 운영할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트진로(000080)가 맥주의 계절인 여름을 맞아 ‘테라' 500ml 캔 가격을 인하한다고 1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15일부터 500ml 캔 제품의 출고가를 기존 가격 대비 15.9% 내린다. 하이트진로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가정시장을 더욱 확대하고 소비자들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가격을 내리기로 했다”고 가격 인하 배경을 설명했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가격 인하 정책을 한시적으로 운영할 방침이다. 다만 정확한 종료 시점은 아직 확정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어려운 시기 소비자들을 위로하고, 가정시장을 활성화하겠다는 취지에서 내린 가격 인하 결정”이라며 “소비자 요구에 부합하는 도전과 혁신을 지속해 침체된 시장 분위기의 반전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테크톡톡] 중국발 D램 ‘치킨게임’ 공포 확산하는데… 진실과 거짓은
- 민주 “한덕수 탄핵안, 오늘 발의·내일 표결”
- [단독] 강남 대부업체 2000억 폰지사기 의혹… 서울시·금감원 감독 공백에 7년 방치
- 선박 건조 2·3위 韓·日, 조선업 부흥 나선 美 잡기 경쟁
- 유아인 63억 이태원 집, 7세 어린이가 샀다… 전액 현금 지불
- “비행기로 공수했다”... ‘사이버트럭 1호 소유주’ 유명 가수 정체는
- [2025 딥테크] 비행택시 날고 공장서 일하는 휴머노이드...2025년 실현될 新기술
- ‘MAGA’ 크리스마스 장식품 13만원…트럼프, 취임 직전임에도 굿즈 판매로 돈벌이
- ‘3조 클럽’ 앞둔 롯데백화점 잠실점의 고민… 마트 빼고 식음료 확장?
- K9 자주포 수출 숨은 공신 탄약운반차… 분당 12발 자동 적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