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탈출4' 첫방 '백투더 아한' 수천년 타임슬립 역대급 스케일 '감탄' [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탈출 시즌4 첫방송부터 역대급 스케일의 타임슬립이 모두를 놀라게 했다.
7월 11일 첫방송 된 tvN '대탈출 시즌4'에서는 '백 투 더 아한'이 펼쳐졌다.
대탈출 시즌4는 시즌3 마지막회 '백 투 더 경성'에서 이어졌다.
이들이 도착한 시대는 고조선 이전 아한으로 일명 '백 투 더 아한' 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탈출 시즌4 첫방송부터 역대급 스케일의 타임슬립이 모두를 놀라게 했다.
7월 11일 첫방송 된 tvN ‘대탈출 시즌4’에서는 ‘백 투 더 아한’이 펼쳐졌다.
대탈출 시즌4는 시즌3 마지막회 ‘백 투 더 경성’에서 이어졌다. 강호동, 김종민, 김동현, 신동, 유병재, 피오는 ‘백 투 더 경성’에서 입었던 의상을 그대로 입고 다시 모여서 ‘백 투 더 경성’ 마지막 장면처럼 타임머신에 올랐다. 이들의 임무는 타임머신을 만든 김태임 박사를 만나러 가는 것.
타임머신에서 내린 이들은 의문의 그림과 톱니바퀴 자물쇠를 보고 당황했고, 이들에게 문 밖에서 한 사람이 “김태임 박사님을 돕는 철방회 중 한 명이다. 여기는 아한이라는 나라다. 여러분이 계시는 시간을 기준으로 수천 년 전이라고 박사님이 말씀하셨다”며 한낮에도 귀신이 나올 수 있는 곳에서 빨리 나오라고 당부했다.
첫 번째 미션은 호랑이 그림 속에서 다른 동물 그림을 찾아내 자물쇠를 여는 것. 강호동, 김종민, 김동현, 신동, 유병재, 피오는 사이좋게 하나씩 그림을 찾아 탈출했고 드디어 자신들이 도착한 시간과 장소를 확인하고 경악했다. 유병재는 “경성의 모습이 펼쳐졌을 때를 잊지 못한다. 그거 이상은 없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 이상의 놀라움이었다”고 감탄했다.
이들이 도착한 시대는 고조선 이전 아한으로 일명 ‘백 투 더 아한’ 편. 문 밖에 서 있던 남자는 김태임 박사를 돕는 도아로 8년 전 김태임 박사가 처음으로 아한에 와서 씨앗을 심어 굶주림을 해결해줬고 부족장 태슬을 도와 아한을 세워 태슬을 태슬왕으로 만들었다고 알렸다. 하지만 얼마 전 ‘신의 뜻을 아는 자’가 나타나며 김태임 박사가 위기에 처했다.
신의 뜻을 아는 자는 제사장이 되어 김태임 박사를 모함 감옥에 가뒀고, 12시간에 한 번씩 원래 시대로 돌아가야 하는 김태임 박사에게는 강호동, 김종민, 김동현, 신동, 유병재, 피오와 마찬가지로 5시간 반 정도밖에 시간이 남지 않았다. 이들은 감옥에 갇힌 김태임 박사를 만나기 위해 먼저 원로회 목패부터 찾아야 했다.
도아의 부친 방에서 바닥 구멍 속 목패를 발견한 신동은 나무 목패를 꺼내기 위해 물을 부어 목패가 떠오르게 하는 묘수를 냈다. 이어 이들이 목격한 ‘신의 뜻을 아는 자’의 정체는 김태임 박사를 살해하려 했던 미래 코퍼레이션의 양지원. 70대는 돼 보이는 나이의 양지원의 등장이 의문을 모으는 상황.
김태임 박사는 “양대표가 저를 죽이려고 미래로 보낸 때가 1월 20일이었다. 여러분이 타임머신을 탄 게 그 날짜 아니냐. 양대표는 저를 죽이기로 한 2020년 1월 20일까지 기다리다가 연구실로 돌아온 거다. 여러분이 타고 온 타임머신을 훔쳐서 탄 거다”고 양지원이 온 날짜를 추리했다.
시즌3에서 이어지는 세계관에 수천년 타임슬립을 재현해낸 역대급 스케일의 세트장이 눈길을 끈 첫방. 이들이 시간내에 무사히 김태임 대표를 구해 원래 세계로 돌아올 수 있을지 기대감을 모았다. (사진=tvN ‘대탈출 시즌4’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목걸이 하나가 집값? 공효진, 10억원 시상식 패션 (TMI NEWS)[결정적장면]
- 차예련, 럭셔리 시티뷰 집서 금손 밥상 한상‥♥주상욱 복 받았네
- ‘51세’ 이혜영, 반려견과 고급주택가 산책…12억 다리보험 각선미 여전해 [SNS★컷]
- ‘부동산 시세 차익 398억’ 김태희♥비 한남동 집 공개, 주류 냉장고만 4천만원
- 이다해, 초호화 풀빌라서 뽐내는 수영복 자태 “여기가 천국이로세”[SNS★컷]
- 한예슬, 속옷 입고 뽐낸 복근 몸매…10살 연하 ♥류성재 반할만[SNS★컷]
- 크리스탈, 새빨간 비키니 입고 바다 위 둥둥…박수 나오는 몸매[SNS★컷]
- 박은혜, 럭셔리 자택 셀프 시공 대만족 “사람들이 집 더 커보인다고”
- 심혜진, 직접 운영하는 가평 호텔 공개..마운틴뷰+물멍 “한국의 발리”(밝히는가)
- 이창훈♥17살 연하 아내, 호텔 뺨치는 집 공개 ‘그림 같은 뷰’(건강한 집)